다낭의 한국인, 한국문화 전파.
다낭의 한국인, 한국문화 전파.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7.0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6월 28일 다낭시와 베트남항공은 다낭(Da Nang)에서 한국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2013년 여름 다낭(Da Nang )과의 만남' 행사와 '서울-다낭 간 항공 노선' 을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다낭(Da Nang)시에 있는 머큐어(Mercue)호텔에서 한국 관계자들이 한국의 아름다운 사진을 전시하고 소개하였다. 전시회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한국의 미를 즐겼다.

특히 6월28일 저녁 비엔 동(Bien Dong) 공원에서 한국 사춤(Sachoom)무용단의 예술공연이 열렸으며 사춤(Sachoom)무용단은 간결하고 짧은 이야기를 펼치기 위해 만국 공통언어인 바디랭귀지를 사용하였고, 무언극 형태의 댄스뮤지컬 공연으로 다낭 관객을 사로 잡았다.

사춤(Sachoom)은 이번 공연에서 준, 선, 빈 세 친구의 삶의 우여곡절을 이야기했다. 이 뮤지컬을 통해 관객들은 태어나고 자라고 삶의 진전 속에서의 유혹과 분투, 그 속에서 성숙해가고 갈등을 해소해 나가는 자신의 인생을 연상할 수 있었다.

사춤(Sachoom)극단은2004 년 첫 공연 후 한국의 유명 대표 극단 중 하나로 자리 메김하고 있고, 국내는 물론 베트남과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캐나다, 러시아, 독일, 일본, 영국 등 해외에서도3천 회 이상 공연했다.

[베트남통신사_반선(Van So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