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골프 컵 인터내셔널’ 첫 대회 개최
‘BMW 골프 컵 인터내셔널’ 첫 대회 개최
  • 정진구 기자
  • 승인 2019.11.2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타코(THACO) 주최하는 ‘BMW 골프  인터내셔널 2019 - 베트남 파이널 대회 지난 16일부터 사흘간 떤선녓 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를 통해 내년  3 2일부터 7일까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열리는 ‘ 30 BMW 국제 골프 토너먼트 출전하는 베트남 대표 3 명을 선정했다.

 

올해부터 BMW베트남은 이번 토너먼트를 주최해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 대회  하나  BMW 국제 골프 토너먼트에 나갈 선수들을 뽑기로 했다. 이번 대회에는  150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BMW 국제 골프 토너먼트에 출전하게  3명의 선수는 남자부의 응웬당주이녓(Nguyễn Đặng Duy Nhất), 그리고 팜반호앙팟(Phạm Văn Hoàng Phát)이며, 여자부에서는 호티란(Hồ Thị Lành) 등이다.

 

BMW 아시아의 크리스토퍼 베너 이사는 지난 30년간 BMW 국제 골프 토너먼트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토너먼트를 통해 베트남 고객들에게 전세계 골퍼들과 경쟁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말했다.

 

BMW베트남의 보반민(Vo Văn Minh) 부국장은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열린 이번 토너먼트를 통해 BMW 고객들에게 새롭고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됐길 바란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