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게임 우승 남여 축구 대표팀에 비엣젯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SEA게임 우승 남여 축구 대표팀에 비엣젯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12.20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시안게임(SEA Games)에서 베트남 남여 축구팀이 모두 역사적인 우승을 차지했다. 동남아 전역에 위상을 떨치며 우승한 남여 축구 대표팀의 헌신과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 비엣젯 항공 베트남 축구 대표팀의 선수  코칭스태프 모두에게 비엣젯 1 무료 이용 해택을 증정하기로 결정했다.

 

더불어 선수, 코칭스태프뿐만 아니라 대표팀의 가족들 또한 85개의 국제노선을 포함한 비엣젯 모든 노선에 대해 무료 왕복 항공편 이용 해택을 누린다.

 

12 16 오후 하노이에서 비엣젯항공은 우승한 축구대표팀에 대해 특별 선물 증정 기념식을 가졌다. 비엣젯 선수와 선수의 가족,  코칭스태프들에게 비엣젯 운영하는 인도, 일본, 한국, 중국,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홍콩(중국), 대만 등의 국제노선과 함께 130여개의 국내 노선 무료 이용권을 전달했다.

 

비엣젯은 가치 있는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 대표팀, 젊은 선수들  베트남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남여 축구, 풋살, Paralympic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2018 비엣젯 베트남의 자부심을 일깨워준 아시아 최고 축구 토너먼트에서 역사적인 성공을 거둔 베트남 U23팀에게 무료 항공 이용권을 증정하였고, 최근에는 월드컵 예선전을 위해 발리로 이동하는 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안전한 비행 서비스를 제공했다.

 

비엣젯은 지금

차세대 항공 비엣젯 베트남 항공 산업, 지역  세계 항공 산업의 혁명을 이끌어 가고 있다. 뛰어난 비용 관리, 확장  운영을 통해 비용 절감과 유동성에 집중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비엣젯은 IOSA 안전 인증을 획득한 국제 항공 운송 협회(IATA) 공식 회원이며 세계 항공사의 안전  서비스 평가를 전문으로 하는 국제적으로 권위있는 사이트인 AirlineRatings.com에서 7성급 항공 안전 등급을 획득하며 동시에 Airfinance 저널은 비엣젯 2018, 2019 금융 활동 안정성 부문에서 세계 TOP 50 항공사에 랭크됐다. 더불어 Skytrax, CAPA, Airline Ratings 등에서 최저비용 항공사로 연속 선정되었다.

비엣젯은 안전, 품질, 기술 신뢰성 측면에서 세계 최고의 항공사  하나로서 평균 2.7년의 젊고 현대적인 항공기를 보유한 비엣젯 매일 400  이상의 항공편, 1  이상의 승객을 싣고  베트남, 인도,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중국  세계 곳곳으로 운항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 : www.vietjetair.com 방문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