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적 다각적인 부동산 정보 갈증 해소할 '프로퍼티 인사이트'
심층적 다각적인 부동산 정보 갈증 해소할 '프로퍼티 인사이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12.2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다각적인 관점에서 유용한 전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국내 및 해외 투자자들이 베트남 시장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임에 따라 부동산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이러한 맥락에서 부동산 투자자는 항상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깊이를 두루 갖춘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채널에 대한 갈증을 호소하고 있다.

선킴랜드(SonKim Land)는 베트남의 메이저 부동산 개발 업체이자 "Property Insight"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상당히 풍부하고 우수한 정보를 제공한다. 선킴 랜드 한석정(Andy) 대표이사와의 일문일답을 진행했다.

Q. 선킴랜드가 풍부하고 다양한 컨텐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청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영감을 준 요소는 무엇인지?

저희는 책임감 있는 개발자이자 고급 부동산 시장의 개척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호치민시에 거주 혹은 투자를 하고자하는 대부분의 고객은 종종 지식이 부족하고 그러한 경험을 할 만큼 충분한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영감을 받아 선킴랜드는 다른 곳에서는 아직 시도하지 않은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선킴 랜드(SonKim Land)는 부동산 분야의 선구자로서 고객들에게 신뢰를 구축하고 선킴랜드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확신에 힘입어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석정 선킴랜드 CEO

Q. "Property Insight"프로그램의 아이디어와 목적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주신다면?

베트남 시장 고객의 관점에서 볼 때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 수준은 매우 높지만 특히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정보는 여전히 매우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부동산 투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년부터 "Property Insight"프로그램의 제작을 논의해왔고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Q. 프로그램 참가 청중 타겟은 어떠한지요?

이 프로그램은 주로 부동산 구매 또는 투자를 고려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 합니다. 프로그램에서 제공된 정보를 통해 부동산 매매 시기 및 투자 방법, 시장 내용을 통한 투자 촉진 상황 등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장 참가자. 거래량, 품질 및 시장 투명성을 간접적으로 촉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Q. 프로그램의 각 에피소드에는 다양한 분야의 주요 경제 전문가, 컨설턴트 및 기업가가 참여합니다. 그렇다면 선킴랜드가 프로그램의 컨텐츠 개발과 참여 전문가 모집에 겪는 어려움이 있다면?

실제로 Property Insight의 가장 큰 과제는 실용적이며 연관성 있는 최신정보와 흥미롭고 관심을 끄는 주제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물론 전문가를 연결하여 참여하게 하는 것은 개인 일정 조율 부분으로 조금 어려울 수는 있지만 당분간은 초청 전문가들이 본 프로그램의 취지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부분이 있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전문가들이 객관적이고 투명한 정보 공유 및 의사소통 채널로 생각하므로 앞으로도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Q. "Property Insight"프로그램을 통해 향후 선킴랜드와 베트남 부동산 투자자들 간의 협력 방향은?

잠재 고객에 대해 보다 권위와 깊이를 갖춘 다차원적인 정보 채널을 보유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관점에서 Property Insight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 시즌은 신뢰도 높은 데이터 분석, 이해하기 쉽고 친밀한 방식으로 해설된 거시 경제 지표 및 정확한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이 다차원적인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더욱 더 흥미롭고 실용적인 최신 주제를 담은 컨텐츠로 청중과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여 정보를 보다 널리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