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1군에 위치한 더마크(THE MARQ) 매력 분석
호치민시 1군에 위치한 더마크(THE MARQ) 매력 분석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1.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부동산 지도를 살펴보면 신흥 부자들의 선호지역은 동쪽과 남쪽을 대표하는 2군과 7군에 집중돼 있다. 그럼에도 1군은 옛 도시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역사적인 건축 유적과 시공을 초월한 아름다움, 꿈에서 나올 법한 즐비한 상록수 아래 아늑하게 자리 잡은 주택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1군은 거처 마련에 있어 최적의 장소이다. 응웬딘찌에우(Nguyen Dinh Chieu) 거리 전면 위치한 고급 콘도미니엄인 더마크(THE MARQ)는 그 역사적 가치가 더해져 상류층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호치민시 1군 - 도시 유적과 녹색의 짙푸름이 어우러진 곳

1군에는 수많은 역사유적이 있는데, 그 중심에 현대식 건물과 옛 건축 유산이 조화를 이룬다. 화려한 스타일의 오페라 하우스, 프랑스 북부의 벨 타워를 재현한 웅장한 모습의 인민위원회청사, 3세기에 걸친 고딕 양식과 르네상스 양식이 혼재된 중앙우체국 등에서 옛 것과 새로운 것의 역동적인 조화를 찾아볼 수 있다.

자연 속에 어우러진 도시의 관점에서 보면, 1군은 수백 년 된 아피통 나무와 상록수가 그늘을 드리우며 도로를 가득 매우고 있고, 파란 하늘 아래 노란 포인세티아가 피어나 금빛 처마를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이처럼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거리의 이름은 베트남 유명 시인인 응웬딘찌에우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더마크 - 1군 중심부에서 현대인을 위한 거주 공간

더마크는 수많은 도시 유적의 가치를 향유할 수 있는 보기 드문 곳이다. 도시 중심부에서 누릴 수 있는 건축 유물과 현대식 건물의 조화는 베트남 전역과, 심지어 동남아시아 전체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더마크는 짙푸른 녹색 처마 밑에 갈색 빛 지붕의 고대 프랑스 빌라가 위치한 응웬딘찌에우 거리에 있다. 이곳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완벽한 구조를 이루고 있다. 프랑스 신고전주의 건축양식에 따라 높은 천장으로 이루어진 고상하고 산뜻한 공간은 상류층이 선호하는 대리석과 어우러져 역사, 문화, 건축학적 가치를 더한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현대식 디자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에서 현대식 건축 양식과 고요한 자연이 현대식 편의시설이 만나 한편의 음악이 탄생한다. 도심의 소음을 뒤로하고 더마크에 들어서면 프랑스식 정원으로 시작하는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 중앙에는 폭포가 떨어지고 현대식 샹들리에가 따듯한 조명을 비추며 중앙 로비에는 아름다운 오닉스 대리석이 자리 잡고 있다. 이 모든 요소들이 어우러지며 웅장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삶의 진정한 가치를 누리는 사람들에게 매 순간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아파트 내부로 들어서면, 역동적인 도시 속 고요한 오아시스 같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사적인 공간에 들어서게 된다. 내부는 럭셔리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과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스마트 기술이 적용돼 있다. 3.2미터에 이르는 높은 천장과 커다란 창문이 탁 트이는 느낌을 자아내며, 대리석 주방, 대리석 바닥과 벽면은 주거공간이 빚어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뽐낸다.

300년이 넘는 유산을 자랑하는 호치민시 중심부에 위치한 세련된 주거공간 더마크가 엘리트 거주 방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홍콩 랜드(Hongkong Land)와 안캉(An Khang)이 개발한 더마크는 호치민 시 1군의 중심부에 위치한 럭셔리 고층 주거 빌딩이다. 총 515개의 1~4개의 룸으로 구성된 품격 있는 거주 공간에서 호치민시의 빼어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hemarq.com.vn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0978 488 988로 전화하면 찾아볼 수 있고, 공식 지정 에이전시인 G9, Dong Tay Investment, Rever, Savills, CBRE도 더 마크와 관련된 세부 내용을 제공한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