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원, 모교 한국국제학교에 학교발전기금 기탁
하리원, 모교 한국국제학교에 학교발전기금 기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1.07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출신 베트남 인기 연예인 하리원(Hari Won) 지난 3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신선호) 반얀트리홀(발전기금 명예의 전당)에서 1VND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했다.  

하리원(본명 류에스더) 서울에서 태어난 다문화 가정의 자녀로 베트남으로 이주하여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초등학교과정(1, 1999) 중학교과정(4, 2002) 졸업했다. 베트남에서는 ‘어메이징 레이스 베트남, 한국 영화 수상한 그녀의 베트남 리메이크 작품인내가  할매다 주연으로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하리원은 “모교에 방문하니 학창시절의 친구들, 선생님들과의 추억  그때의 감정이 많이 생각난다. 한국학교의 선생님들은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가족 같은 분들이었다. 학교를 도울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 학교 발전기금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학교 발전에  사용되고 후배들이 훌륭히 성장하여 더욱 많은 후배들이 발전기금을 기탁하기 바란다 말했다. 

 한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서는 개인, 단체, 기업으로부터 상시로 학교발전기금(금전 또는 물품) 접수하고 있으며, 기부자는 반얀트리홀(명예의 전당) 영구히 헌액된다. 기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기업) 학교 행정실에 직접 기부하거나 계좌 입금을 통해 후원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행정실(028-5417-9021) 또는 홈페이지(http://kshc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