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13억 인구 인도의 델리 뭄바이 직항 운행 
비엣젯, 13억 인구 인도의 델리 뭄바이 직항 운행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2.29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항공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비엣젯(Vietjet) 세계 주요 항공 시장  하나인 13 인구 규모로 시장 정복의 중요한 이정표가  인도 시장 공략을 위한 공식 발표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 국가 부주석 당티응옥틴(Dang Thi Ngoc Thinh),  인도 베트남 대사 팜산짜우(Pham Sanh Chau), 인도 국무부 장관 하디프  푸리(Hardeep Singh Puri) 참석하였다.  국가의 수뇌부가 모인 자리에서 Vietjet 베트남의 하노이, 호치민, 다낭과 인도의 뉴델리, 뭄바이와 연결하는 5개의 직항노선을 운항한다고 발표했다.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Noi Bai Airport)에서도 베트남과 인도를 연결하는 직항편 발표 행사가 양국 고위 관계자들의 참여로 진행되었다.

당티응옥틴 부주석은  행사에서 “직항편의 개통은 베트남과 인도 국민들이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Vietjet 베트남-인도 노선 발표는 Vietjet뿐만 아니라 베트남과 인도의 전통적인 관계 발전 과정에서 이정표 역할을  해낼 것이다. 하노이, 호치민시와 연결되는 뭄바이 직항편과 하노이, 호치민, 다낭과 연결되는 뉴델리 노선을 통해 종합적인 베트남-인도간 전략적 파트너십의 기반이 탄탄히 다져질 것이다. 특히 정치, 국방, 안보, 경제, 상업, 문화  관광과 인적 교류에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Vietjet 앞으로도 다른 잠재적 시장으로의 직항편 연결과  활용에 있어 최고의 파트너가  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당티응옥틴 부주석을 비롯한 대표단은 이번 하노이-뉴델리 연결 노선에서 베트남 최초 C클레스 좌석 VIP 서비스를 경험한 최초의 승객이 되었으며 Vietjet SkyBoss 고급 라운지, 우대 서비스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 서비스를 제공 받았다.

인도 하디프  푸리 국무장관은 "인도는 현재 세계에서  번째로  국내 항공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인도가 빠른 시일 내에 세계  번째의 국제 항공 시장으로 거듭나게  것이라고 확신한다. 2018-2019년도 통계에 따르면, 베트남과 인도 간의 무역 교역 성장률은 12.81%이며  교역액은 136 9천만 달러를 기록했다. 우리는 오늘 발표된 Vietjet 신규 직항편으로 양국 간의 경제 관계가 더욱 폭발적으로 발전할 것을 희망한다. Vietjet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낭-뉴델리  하노이-뭄바이 노선은 2020 5 14일부터 각각  5 왕복   3 왕복 항공편으로 운행되며 호치민-뭄바이는 2020 5 15일부터  4 왕복 운항될 예정이다. 호치민/하노이와 뉴델리를 잇는 2 노선은 현재 각각  4 왕복 항공편과  3 왕복 항공편으로 운항되고 있다.

인도는 13억의 광대한 인구를 보유하여 향후 수십년 내에 중국을 능가  것으로 예상되는 잠재력을 보유한 국가이다. Vietjet 다양한 목적지, 문화, 종교  음식문화가 있는 인도와 항공편 노선을 연결하여 고객에게 인도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인도 유명 도시인 뉴델리와 뭄바이, 봄베이 알려진 인도의 중요한 금융, 경제  엔터테인먼트 중심인 볼리우드(Bollywood) 같은 인기있는 명소를 여행할  있다.

또한 인도는 문화유산, 화려한 축제  신비로운 영적 요람의 보물이 많은 고대의 유적이다. 또한 신규 노선은 인도 관광객들을 하노이, 호치민, 다낭과 같은 베트남의 주요 도시로 연결하며 나아가 인도를 동남아시아  동아시아와 이어주는 발판을 마련한다.

Vietjet 현세대와 차세대를 위한 친환경 녹색 미래를 희망하며 항상 새롭고 현대적인 비행 기회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대기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환경 친화적인 경영을 위해 노력한다. 5 대륙의 모든 국민과 여행객들을 위한 비용 절감  국제 표준에 따른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Vietjet 최근 인도 억만 장자 가족들의 1주일간 푸궉(Phu Quoc) 호화 결혼식 행사를 위한 항공 서비스도 제공하였다. Vietjet 연결된 현지국가 협력의 일환으로 인류의 어머니인 지구를 보호하고 전염병과 싸우며 세계 인류의 문명화와 아름다운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인도 여행 대사미스 인터컨티넨탈 카렌 갈만(Karen Gallman) "녹색 보호 행진, 빠른 Vietjet 함께"  "깨끗한 바다", "플라스틱 폐기물과의 전쟁 같은 인도 내에서의 환경운동 함께 진행하고 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