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랜드, 바리아 - 붕따우 관광 리조트 기반 확충
노바랜드, 바리아 - 붕따우 관광 리조트 기반 확충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2.2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시설 공급 부족 현상 심화
휴일마다 몰려드는 관광객으로 가득찬 붕따우의 해변

주요 공휴일을 비롯한 여행 성수기 시즌에 접어들면 바리아-붕따우(Ba Ria-Vung Tau) 지역의 관광 수요는 급증하는 반면 여전히 현지 숙박업소 서비스 공급량은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해 쉽게 포화상태가 된다. 따라서 양질의 리조트 부동산 개발은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한 필수 요소로 손꼽힌다.

바리아-붕따우 관광객 , 지속적인 증가세

지방 관광청 통계에 의하면 올해 구정 (음력 1 4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지역 호텔, 관광지, 해변, 오락시설에 방문한  관광객 수는 68 명에 도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동기대비 22.6% 증가한 수치이다. 또한 지역 관광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4.7% 증가한 4,740  동을 기록했다. 구정 연휴 기간 6 동안 바리아-붕따우 지역 숙박업소 점유율은 80-100% 도달했다. 주말 기간 동안 바리아-붕따우 지역 숙박업소 예약률은 전체 숙박 인원의  60% 수준을 나타내고 있다.

바리아-붕따우를 찾는 관광객은 대부분 베트남 동남부 지역과 따이응웬(중부 고원)지역에서  가족  개인 여행객이 주를 이룬다. 당일 여행을 주로 하던 이전의 방식에서 현재는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관광 형태가 변화하고 있다. 또한 바리아-붕따우 찾는 해외 관광객 수도 매년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호짬(Ho Tram) 쑤인목(Xuyen Moc) 특히 많은 관광객이 머무는 지역이다. 쑤인목(Xuyen Moc) 지방 문화 정보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9 해당 지역의 관광 활동 수입은 2018 대비 23% 증가한 1 8410 동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현재 호짬(Ho Tram) 지역은 관광 발전 가능성이 탁월한 지역으로 인정받고 있다. 30km 아름다운 해안, 원시림  다양한 생태 유형을 보존한 지역 최고의 리조트 관광 지구로서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현재 호짬(Ho Tram) 관광객에게 공급할 고급 숙박 시설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문제점을 안고 있다. 성수기 때는 특히 숙박 시설의 공급량이 수요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 있다. 바리아-붕따우 지역은 현재 고급 숙박 시설을 포함한 숙박시설의 부족 문제에 직면해 있다.

대규모 리조트 개발 프로젝트 증가

바리아-붕따우 지역의 2025~2030 관광 개발 마스터 플랜의 목표는 해당 지역  고품질 관광 서비스 개발  이를 통한 지방 경제 활성화이다. 더불어 동남부 지역의 관광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베트남의 관광 지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쑤인목(Xuyen Moc) 지역은 높은 관광 수입을 기대할  있는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고급 숙박업소  고품격 서비스 개발과 함께 이와 관련된 세계적인 수준의 해양 관광 상품 개발을 진행하고 지방  정부는 이에 대해 호린(Ho Linh), 호꼭(Ho Coc), 호짬 우선 집중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2030 토지 이용 계획에 따르면, 호짬(Ho Tram)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시설 개발을 위해 최대 5 헥타르 면적의 토지가 지정된다. 전문가들은 바리아-붕따우 부동산을 비롯한 호짬 지역 부동산 업계는 다가올 거대한 발전을 위한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파악하고 있다. 향후 호짬 부동산 가격 상승 전망은 대체로 긍정적일 것으로 분석된다. 따라서 단기적 이익보다   앞서 나가는 선구안을 가진 투자자들에게 이번 프로젝트는 기회가   있다.

리조트 부동산 개발의 발전 잠재력은  자본가들의 시장 투자를 발판으로 삼아 점차적으로 촉진되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투자 기업은 노바랜드 그룹(Novaland Group)으로,  기업은 2019 노바월드 호짬(NovaWorld Ho Tram Entertainment and Tourism Complex) 프로젝트 발표로 시장의 이목을 끌었다.

 1000ha 규모의 프로젝트 단지는 10구역으로 나뉘어 연립 주택, 빌라(villas), 상업용 타운 하우스(Shophouse)  다양한 2 상품과 더불어 주변 특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함께 고품격 관광 상품을 제공한다.

노바월드 호짬 호짬 자연 그대로의 강점을 활용하여 숲과 인접한 바다가 조화를 이룬 고급 "리조트 명소"로서의 품격을 드러낸다. 2019년에는 프로젝트의 2번째 단계인 트로피카나(Tropicana) 사쿠라 비치(Sakura Beach) 고객에게 소개되었다.

2020, 지방 관광 발전 전략  프로젝트 인프라 개발 계획에 발맞추어 노바월드 호짬 프로젝트는 계속해서 진행된다. 또한  프로젝트는 남부 리조트 부동산 시장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리조트로서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더 트로피카나 노바 월드 호짬 에코 가든 빌라(The Tropicana NovaWorld Ho Tram)

- 8억 8천 8백만 동 부터
- 금 100돈 가량의 추가 상품

Website : novaworldhotram.vn

☎ Hotline : 090-988-8886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