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 5월 15일 호치민시 7군에 정식 개장
UNIQLO, 5월 15일 호치민시 7군에 정식 개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5.11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5 15 일본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 호치민시 7 SC 비보시티(VivoCity) 내에 위치한 2000m² 규모의 공간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겸비한 새로운 쇼핑 매장을 선보인다.

앞서 유니클로는 호치민시와 하노이에서의 성공적인 개장에 이어 이달 호치민시 7군의 대형몰인 SC비보시티에서 베트남의 세 번째 매장을 정식 오픈하게 됐다. 신규 매장은 유니클로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라이프 웨어 컬렉션의 쇼케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클로 SC비보시티 매장은 첨단 디스플레이 레이아웃, 독특한 상품 디자인 및 전문 매장 운영 시스템 도입으로 모든 베트남 고객, 특히 호치민시 7군 고객을 위한 의류 쇼핑 매장으로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유니클로의 베트남 법인장 이케조 오사무는 "이번 베트남의 세 번째 매장 개장으로 유니클로는 지역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와 함께 지역 발전 및 베트남의 미래와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라는 개점 소감을 전했다.

유니클로 SCVivoCity에서 눈여겨 봐야 할 것이 있다면 바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봄/여름 2020 컬렉션의 다양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그 첫 번째로 신규 한정판 마리메꼬 컬렉션(Marimekko Collection)을 빼놓을 수 없다. 다시 돌아온 눈부신 여름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단순 정교한 창의적 스타일과 화려한 배경, 그리고 클래식함이 조화를 이룬 대담한 디자인의 의상을 선보인다. 1951년에 설립된 마리메꼬는 독창적인 프린팅 디자인과 색상으로 유명한 핀란드 디자인 회사로 명성이 높다.

유니클로 SC비보시티는 봄/여름 2020 컬렉션에서 특별 UT 티셔츠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스턴 미술 박물관에 전시된 UKIYO-E의 걸작 명화 컬렉션 EDO UKIYO-E, 모든 연령대가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들을 표현해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With Pokémon 컬렉션, 유아를 위한 특별 monpoké 컬렉션 및 MICKEY STANDS 베트남 한정판 컬렉션 등 베트남 문화의 고유하고 독특함을 담은 다양한 컬렉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컬렉션들은 호치민시의 패션 애호가들을 마치 자석처럼 유니클로 SC 비보시티 매장으로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독창적인 컬렉션과 함께 개장 기념 첫 주 한정 특별 프로모션 행사도 열린다. 유니클로 SC비보시티 매장에서 이번 여름 가족 모두를 위한 라이프 웨어 상품들의 다양한 우대 프로모션 해택, 그리고 영수증 149만9000vnd 이상 구매 시 유니클로 특별 디자인으로 제작된 보온병 증정 프로모션 행사가 열린다.

호치민시, 특히 7군의 패션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오아시스가 될 유니클로 SC비보시티 매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니클로의 모든 매장은 고객  점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개장  마스크,  세척액, 체온 측정 포함한 방역을 위한 모든 절차를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