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뮤직쇼 여는 왕년의 뮤지션들
온라인 뮤직쇼 여는 왕년의 뮤지션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5.2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의 유명 뮤지션들이 의기투합해 음악쇼를 열고 이를 온라인을 통해 무료공개한다.

‘퐁짜(Phòng Trà) 온라인쇼’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유명 베트남 뮤지션들이 출연해 음악을 소개하고 이야기와 라이브공연도 펼친다.

퐁짜 온라인쇼는 매달 https://topliveshow.com 사이트에서 생중계된다.

프로젝트를 기획한 반찐(Vân Trình) 감독은 “이번 프로젝트는 수준높은 음악쇼를 원하는 청중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우리 쇼가 베트남은 물론 해외의 음악팬들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퐁짜 온라인쇼의 첫 번째 테마는 Đêm Nhạc Sĩ (밤의 뮤지션)로 5 월 22일 오후 7시 45분에 생중계 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쇼에는 1990년대와 2000년대 명성을 얻은 뚜언탕(Tuấn Thăng), 빈니옌(Minh Nhiên), 꾸억안(Quốc An), 호아이안(Hoài An), 보호아이푹(Võ Hoài Phúc) 등이 출연해 그들의 인기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인기가수 단빈흥(Đàm Vĩnh Hưng), 마야(Maya), 도꾸옌(Đỗ Quyên)등도 쇼에 참여하고, 관객들과 토크쇼도 진행한다.

1990년대 밴드 사이공보이스 출신의 뚜언탕은 “요즘 젊은이들이 우리 세대의 음악을 좋아하리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음악을 통해 젊은 시절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