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유명 회사들이 노바랜드가 개발한 부동산 제품 배포
많은 유명 회사들이 노바랜드가 개발한 부동산 제품 배포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6.01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 채널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많은 유명 회사가 Novaland가 개발 한 부동산 제품을 배포하는 데 참여했으며 이는 전국의 고객 정보, 소유권 및 투자에 대한 수요 증가에 가장 적합한다.

28년간의 발전과 신뢰 형성 과정을 통해 Novaland Group은 40개가 넘는 주택 개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여 현재 베트남 부동산 투자 및 개발 분야에서 손꼽히는 권위있는 부동산 개발자 브랜드로 거듭났다. 호치민시의 입지 조건이 좋은 주요 지역에 아파트, 빌라, 상업용 타운 하우스, 오피스 등과 같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0년, Novaland는 고급 부동산 부문 개발에 중점을 둔 2단계 사업 전략을 구현한지 3년차에 들어 섰다. 호치민시의 주요 거점 지역 부동산을 포함한 3개 지역의 주요 부동산 상품 라인을 개발했다. 개발 라인은 호치민시 인접 지역 위성도시의 편리한 교통 접근성과 관광 잠재력이 풍부한 껀터(Can Tho), 바리아-붕따우(Ba Ria-Vung Tau), 판티엣-빈투언(Phan Thiet-Binh Thuan), 깜랑-칸화(Cam Ranh-Khanh Hoa) 지역의 리조트 부동산을 포함한다. ...

 

Novaland는 베트남 전역의 여러 성과 도시에 퍼져있는 다양한 유형의 각 프로젝트들에 수만 호의 대규모 상품을 확보한 시점에서, 우수 부동산 유통 업체수 증가 대한 강력한 요구가 있어왔다. 이러한 요구는 그룹의 부동산 상품 도입과 유통을 더욱 강화하여 전국 다수의 객 및 투자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Aqua City 스마트 에코 시티 빌라 및 타운 하우스가 이러한 요구로 탄생한 상품이다. Aqua City 프로젝트의 규모는 1,000 헥타르 이상이며 Novaland가 특별히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호치민시 휴양 리조트 빌라, 타운 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Second Home (제 2주택)도 있다. NovaWorld Ho Tram 및 NovaWorld Phan Thiet 고급 레크리에이션 관광 단지는 약 1,000 헥타르 규모의 프로젝트로서, 현재 부동산 투자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남부 리조트 시장을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출하고 있다.

Viet Anh 유통 공급 전문 Smartland의 부사장은 “Novaland는 28년간의 개발 역사로서 명성과 권위를 가진 기업으로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었습니다. 이와 함께 Smartland의 다년간 유통 경험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Novaland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더욱 더 좋은 상품과 가치로서 다가갈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자연 생태 프로젝트 아쿠아 시티(Aqua City)
 

특히, 약 5,000 헥타르 규모의 그룹 토지 자산은 향후 10년간 그룹의 성장 모멘텀을 보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와 동시에 그룹은 다양하고 지속적인 개발 공급 모델을 제공해 나간다. Novaland와 유통 파트너는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하기 위한 환경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따라서 2020 년에는 에이전트 수가 50 개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현존하는 다수의 개발 프로젝트 이외에도 앞으로 부동산 유통 파트너는 마케팅 지식을 갖춘 컨설턴트 팀을 조직하여 함께 부동산 유통, 금융, 투자 서비스를 활발히 구축해 나갈 전문 회사들이다. 이와 함께 Novaland 그룹의 명성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부가가치를 이끌어 낼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기 위해 브랜드, 상품, 프로젝트 법률 및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대한 포괄적인 일반 교육에서부터 집중 교육에 이르기까지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조직한다..

레훙틴(Le Hung Thinh) – Cali Homes 부동산 사장은 “사이공 강을 따라 요트를 타고 지나가며 Novaland 프로젝트들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여행은 특히 넓은 녹지 지역과 아쿠아 시티와 같은 강 주변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Ngoc Phuong Dong(응옥 프엉 동) 투자 회사의 타이 응옥 꾸이(Thai Ngoc Quy)씨는 “Novaland의 각 정보 및 정책 규정을 준수하는 것 외에도 전문 유통 에이전트로서 우리는 항상 Novaland가 명성을 쌓아온 중요한 요소인 고객의 신뢰가 Novaland의 핵심 가치임을 염두해 둘 것입니다. 두 기업의 조화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기억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Novaland는 호치민시를 비롯한 일부 지방 주요 거점에 각 상품 유형에 따른 고유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는 모델 하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래 각 위치에서 고객을 위한 정보 제공 편의도 함께 제공한다: 노바 랜드 부동산 거래 센터 225 Nam Ky Khoi Nghia, Dist. 3 / 74 Nguyen Van Troi, Dist. Phu Nhuan 노바 랜드 부동산 거래 센터 177-181 Ham Nghi, Dist. 1 / 동나이 아쿠아 시티 프로젝트 노바 랜드 부동산 거래 및 모델 하우스 / 호짬 (Ho Tram) 바리아-붕따우 모델 하우스 및 거래소 / NovaBeach Cam Ranh Resort & Villas (롱비치 해변, 깜럼, 칸화성 - Bai Dai, Cam Lam, Khanh Hoa) 및 곧 출시될 NovaWorld 판티엣의 모델 하우스 (빈투언, Binh Thua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