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신규 HP 프린터 3기종
스마트한 신규 HP 프린터 3기종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6.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터는 사무작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기다. 올바른 고성능 프린터를 선택하면 시간이 절약되고 운영비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신속하고 품질이 높은 인쇄가 가능해지면 생산성도 향상된다. 프린트 업계의 선두주자인 HP는 각 사무공간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최상의 프린터를 엄선해 출시하고 있다.

최근 HP가 제조한 프린터 중 가장 각광받고 있는 레이저 프린터 3종은 HP레이저 107, HP 레이저 MFP135, HP 레이저 MFP137fnw이다. 이 기기들은 각각 다양한 사용자들의 필요를 충족할 뿐 아니라 최상의 인쇄 경험을 선사한다.

HP 레이저 107: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편리한 가정용 프린터기

최근 재택근무자들과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전문가용, 가정용, 중소기업용 프린터 수요가 급속도로 늘어났다. HP 레이저 107 프린터는 이런 수요를 충족해주는 제품이다.

HP 레이저 107 버전은 협소한 공간에도 충분히 배치할 수 있으며 최대 1200x1200 dpi 화질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1분에 20장 가량 인쇄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비용절감을 실현해주는 제품이다.

HP 레이저 MFP135 : 다기능과 다이익을 추구하는 프린터기

HP 레이저 MFP 135 프린터는 재택근무자, 학생, 자영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인쇄 기능을 실현하는 제품이다. 스캐너, 복사기, 프린터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는 복합 프린터다. 하나의 기기 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HP 레이저 MFP 135 버전은 최고급 타 인쇄기와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기능을 갖춤으로써 전문 인쇄소와 동등한 수준의 출력 결과물을 만들어 낸다.

스캔 기능의 경우 800x4800 dpi 화질이 가능하고, 그림, 사진, 계약서, 보고서 등을 고화질로 스캔할 수 있다. 또한 매우 안정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원만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HP 레이저 MFP137fnw : 기업의 필요를 충족하는 일체형 프린터

HP 레이저 MFP137fnw 버전은 모든 사무실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프린터다. 스캔 및 복사와 같은 간단한 기능부터 팩스 전송까지 가능하다. 이런 다양한 기능을 통해 비용절감 뿐 아니라 인쇄비도 절감해주는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프린터로 불릴만하다.

이번 HP의 신규 프린터 3종은 저렴하고 신속한 인쇄를 가능케 하며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음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또한 최신 기술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프린터기에 탑재된 LCD 패널을 통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술에 능통한 사람들의 경우 와이파이 연결기능과 HP 스마트 소프트웨어 설치를 통해 스마트 인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규 프린터 3종은 HP 공식 판매점인 Synnex FPT에서 236VND부터 판매되고 있다

관련 상세 정보는 synnexfpt.com 024.7300.6666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