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증코참] 프리미엄 압축공기 관리시스템 제공하는 LUNA E.M.T
[빈증코참] 프리미엄 압축공기 관리시스템 제공하는 LUNA E.M.T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7.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NA E.M.T 강형식 대표

베한타임즈와 빈증코참은 종합 압축공기 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LUNA E.M.T 강형식 대표를 만나 회사 소개 및 비전을 들었다.

다음은 강형식 대표와 일문일답.

 

Q. 회사 및 업종 소개 

LUNA E.M.T CO., LTD 대표 강 형식입니다. 우리회사는 프리미엄 종합 압축공기 관리시스템은 씨에스 인스트루먼츠사(CS-Instruments)와 베코 테크놀러지사(BEKO Technologies GmbH)의 독일기술을 바탕으로 공기 압축기 시스템에 대한 진단, 설치, 설비효율 개선 및 전력비 절감을 위한 솔루션, 더불어 수처리/DI 관련 모니터링 시스템과고전압 와이어 하네스 테스트 시스템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입니다.

해당 분야는 베트남에 꼭 필요하지만 아직 널리 소개되지 않았습니다. 전 산업직종에서 에너지 절감 차원에서 꼭 필요한 시스템입니다.

한국의 모기업 BKT KOREA는 이 부분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축적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LUNA E.M.T는 한국에서부터 2년간 준비해 베트남에 진출한지 4년에 이릅니다.

 

Q. 제공 서비스

에너지절감 효과를 위해 사전단계의 조사 측정 설치에 따른 결과가 나오는 압축공기 관리시스템입니다. 구체적으로 공기 생산 후 에어 누설을 방지하는 시스템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우수한 기술력과 최고 수준의 장치 및 관련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효율적이고 검증 가능한, 안전한 압축공기 시스템 및 수처리/DI 모니터링 시스템 관련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 기술력과 고성능 제품들의 제공 △독일 베코 테크놀러지 사에서 정식 교육 이수 및 인증된 기술진 보유 △20년 이상 공공 하수처리장 및 삼성전자에서 수처리/DI 설비 모니터링 시스템 공급과 운영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밖에 시스템 측정 관련 (플로우미터 (유량계)/ 듀포인트 미터 (노점계) / 휴대용 압축공기 효율 분석장치 / 디지털 유분측정 장치 /수처리/DI 설비 모니터링 장치 (DO, pH, SS, MLSS, Water Level, Water Flow 등)과 시스템 설비 및 설치 관련(컴프레셔 (터보/스크류/스크롤/왕복동) / 드라이어 (냉동식/흡착식/멤브레인) / 유분제거 장치 / 라인필터 / 유수분리기 / 응축수 자동트랩 / 수처리 /DI 설비 관련 모니터링 시스템 및 유지 보수 등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난해 11월 하노이에서 열린 베트남 국제 항공산업 전시회에서 LUNA E.M.T의 모기업인 BKT KOREA가 단독으로 참여했다.

 

Q. LUNA E.M.T의 향후 전망은?

산업체에서 에어 누설로 발생되는 비용은 상상을 초월 합니다. 현재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투자 기업 중 섬유, 가방, 신발 봉재 업체에서 시험 테스트 중입니다. 전자, 의료, 식품, 자동차 등 고부가 가치산업에 꼭 필요한 장치이며 측정, 설치, 설비관리를 필요로 합니다. 업종에 따라 전체 전력비에 컴퓨레셔 부분만 30%를 차지하는데 20~30%의 에너지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향후 더 많은 업종에 걸쳐 필요한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현장에서는 단순하게 어느 한 부분의 기계 설비만 교체하면 결과를 얻는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단순 기계설비 교체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결과를 얻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LUNA E.M.T

대표 강형식

C. 098 660 1211

E. lunaemtvn@gmail.com

www.hanbell-vn.com

www.BKTKOREA.com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