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로 승부하는 베트남 독일 철강회사
품질로 승부하는 베트남 독일 철강회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5.2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독일(Việt đức) 철강사는 베트남에서 철강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탑클래스 회사 중 하나이다. 이 회사 제품은 베트남 국내 뿐만 아니라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등의 세계적 시장에 수출되고 있다.

빈푹(Vĩnh Phuc)성 빈쑤언(Binh Xuyen) 공업단지를 지나는 2번 도로 인근에 대규모 공장이 있다. 이 공장이 바로 베트남 독일 강관 주식회사의 공장이다. 이회사 제품의 품질은 베트남 내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고,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빈쑤언 공업단지 내에 있는 8.2 핵타르의 대지 위에 지어진 공장 면적은 계속 커지고 있다. 2003년 7월에 이 공장은 미국과 독일의 현대적인 기술로 10개의 검정 강파이프 생산라인과 2개의 코팅 강파이프생산라인으로 운영을 시작하여 년간2십만톤을 생산하고 있다. 시작하는 해에 노르웨이 선급협회(Det Norske Veritas. DNV)가 발급 하는ISO 9001:2000  인증서를 받았다. 2007년에는 베트남 국내시장에서 15%의 시장 점유율을 보였다. 베트남독일철강사의 제품은 다양하다.원형 검정 강파이프, 사각 강 파이프, 알루미늄으로 코딩 된 강 파이프 등이 주된 제품이고,이외에 이녹스, 철골,  철망 등 다른 제품도 생산한다.

 


베트남에서 베트남독일철강 회사의 제품은 인기가 있으며, 주로 대형 공사 현장에 사용되고 있다. 생산량의 30%는 국내시장 외에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는데, 수입국은 미국, 캐나다, 유럽, 인도네시아, 라오스, 미얀마 등이다. 베트남 독일 철강획사는 국내외의 큰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지만 더욱 강한 신뢰를


빅번(Bich V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