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어린이 하계 프로그램 중단
호치민시, 어린이 하계 프로그램 중단
  • 함아름 기자
  • 승인 2020.08.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하계 활동 프로그램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인민위원회 사무국에서는 이와 관련된 긴급 공문을 발송했는데, 여기에는 올해 여름 교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동들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한 조치가 포함돼있다.

이에 따르면 호치민시 외부에서 실시되는 모든 하계 프로그램은 취소 및 연기돼야 한다. 만약 취소할 수 없을 경우 호치민시 내에서 장소를 다시 섭외해야 한다.

인민위원회는 관계 부처를 대상으로 모든 어린이 하계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마련하도록 지시했다. 일부 프로그램은 온라인 혹은 다른 형태로 전환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담당자들은 행사 주최 시 소독제를 반드시 구비해야 하며 모든 참석자들의 체온을 측정해야 한다. 행사 중 마스크 착용은 필수며 상대방과의 거리두기도 유지해야 한다. 한편 공공장소에서 30인 이상은 모일 수 없다.

이와 함께 프로그램 참석 아동과 학부모는 코로나19 예방 및 통제 조치에 대한 설명을 들어야 한다.

호치민시 하계 프로그램 운영 위원회는 호치민시 질병관리예방센터의 지침에 따라 다낭에서 돌아온 모든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 검역서를 제출하고 코로나19 테스트를 받도록 지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