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LAND는 M&A 전략으로 강력한 이익 창출
NOVALAND는 M&A 전략으로 강력한 이익 창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8.0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상반기 6 개월 동안 Novaland 실적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나타냈다. 판매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한 총 연결 매출과 프로젝트 양도 매출은 4조 3,610 억 VND을 기록했다. 세전 이익은 1 조 4,870억 VND 및 세후 이익은 1조 1,770 억 VND을 기록해 각각 지난해 대비 12%, 48% 증가를 달성했다. Novaland Group 주식은 2020 년 7월 최근 검토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 지수(VNSI) 리스트에 계속해서 이름을 올렸다.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향해

Novaland는 베트남 주식 시장에 상장 된 회사로 2020년 7월 베트남 상위 30 위 상장기업(VN30)에서  Novaland (증권코드 : NVL)의 이름을 계속해서 유지하였다. 이로써 Novaland는 VNSI (지속 가능 개발 지수)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게 되었다. VNSI 지수는 상장 기업의 지속 가능한 개발 표준, 기업이 "녹색 비즈니스”를 촉진할 수 있도록 기관 및 개인 투자를 돕는 역할을 하여 경제 전체적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 추세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환경, 사회 및 모범 거버넌스에 대한 올바른 기준 설립의 신규 투자 도구 역할로서 주식 시장과 경제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엄격한 재무 관리, 높은 안정성 유지

 

 

NovaWorld Ho Tram(노바월드 호짬) – Wonderland의 2 Sided Shop house, Beach Shop House 전경
NovaWorld Ho Tram(노바월드 호짬) – Wonderland의 2 Sided Shop house, Beach Shop House 전경

2020 6 30 기준 Novaland 그룹의 자산은 98 7,800 VND 달하며 이는 2019 말에 비해 10%가 증가한 수치이다. Novaland 항상 엄격한 재무 관리를 시행하고 처리하여 높은 수준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다. 유동 비율은 3.52 배로 2019 년과 비슷한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2016-2018 기간보다 거의 1.8 높은 수치를, 당좌비율은 0.8 배를 기록했다. 재무 레버리지 비율 또한 안정적이며 국내 해외 신용 기관과의 신뢰를 충분히 만족시키고 있다.

2020년 상반기 6개월 동안 Novaland Group은 자금 동원 활동을 통해 총 12 60 VND을 확보했다. 이는 M&A 활동 프로젝트 개발 투자에 지출될 계획이다. 기존 토지 자산을 기반으로 프로젝트 개발 이외에도 Novaland 항상 적극적인 투자 활동 및 매각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향후 개발 가능성 판단 및 토지 가치를 높이기 위한 투자 활동을 병행하고 해당 프로젝트가 예상 수익률에 도달하면 매각을 시행한다. 프로젝트 양도 수익금은 수익 마진이 높은 신규 프로젝트에 재투자되어 대출액 상환 만기일 도래 이전에 상환을 실행하고 이로써 생산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자본 확보 및 및 향후 그룹의 성장을 위한 견고한 토대를 탄탄히 다지게 된다.

 

배급 에이전트사와 고객 간의 긴밀한 연결

2020 2분기부터 Novaland는 유통 에이전트와 관련된 비즈니스 전략을 구현하여 Novaland Real Estate를 전국의 많은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소개를 촉진해 왔다. 유통 파트너는 Novaland 고객 사이의 브릿지 역할을 하고 있다. 이 파트너를 통해 고객은 Novalan 고품질, 지속 가능한 수익성이 있는 프로젝트를 만나볼 수 있다.

 

River Park 1 – Aqua City 호치민 동쪽 관문에 인접한 스마트 생태 도시 구역

2020년 2분기 뛰어난 실적을 달성한 Novaland Group은 사회적 격리기간 이후 Aqua City 프로젝트를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조직했다. Aqua City 프로젝트는 타운 하우스, 상가 및 빌라에 대해 각 상품 시장 출시 소개 기간 동안 95% 의 평균 투자 관심 비율을 보이며 투자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베트남 남부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부동산에 대한 공급이 부족하다는 맥락에서, 이러한 상품의 출시는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올해 8월, Novaland 그룹은 Aqua City 프로젝트에서 아직 소개되지 않은 새로운 부분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며, 이는 현대적인 열대 건축 양식으로 시장에서 큰 매력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Second House 트렌드를 주도하는 리조트 부동산 분야에서 Novaland Group은 엔터테인먼트 및 관광 단지 개발에 주력하여 매력적인 국내 및 국제 관광지를 조성하여  왔다. 2020년 6월, Novaland는 NovaWorld Ho Tram Entertainment and Tourism Complex에 속한  Wonderland 를 시장에 선보였다. Wonderland는 무역 서비스, 편의시설, 해양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 270 개가 넘는 해양 Second home 국제 브랜드에서 관리하고 운영하는 4 성급 호텔 단지(단독 빌라, 연립 빌라, 상업용 타운 하우스 - 해안 상가). 이와 함께, Novaland는 NovaWorld Ho Tram Tourism Leisure-Entertainment Complex의 The Tropicana에서 가장 럭셔리한 장소에 위치한 약 100 여채의 The Tropicana “한정판” 해변 별장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