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제 9기 이사회 출범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제 9기 이사회 출범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9.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재훈 총영사(왼쪽)로부터 위촉장을 받고있는 최분도 신임 이사장

학교법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제9기 이사회 임기가 9일 시작됐다. 같은 날 주호치민대한민국총영사관에서 개최된 이사회(제76차) 회의결과 최분도 이사가 이사장으로 선출되었다. 또한 회의 후 진행된 취임식에는 임재훈 총영사가 신임 이사들에게 위촉장을 직접 수여했다.

KIS 신임 이사회는 최분도 이사장(PTV그룹 대표)을 비롯하여 김진섭 이사(ACI케미컬 대표), 호광수 이사(호치민인사대), 유정동 이사(모비프라자 대표), 백수영 이사(트리머스 대표), 강신우 이사(동국성신 대표)와 박재호 감사(MHTC JS Co 대표), 오진석 감사(법무회계법인 정명 대표) 그리고 당연직 이사 등 11명의 이사와 2명의 감사로 구성되었다.

재훈 총영사는 축사에서 “최분도 신임 이사장은 학교에 애정이 많아 오래전부터 여러 방법으로 학교를 지원하였고 특히 장애학생을 위한 도움반 시설 개선에 큰 역할을 하신 분이다. 또한 기업가로서 성공을 거두었고 코참 부회장을 맡아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에도 많은 도움을 주셨다”고 소개했다.

분도 이사장은 “이사 혹은 이사장의 직함을 갖게 된다는 게 얼마나 큰 무게를는지 취임하는 오늘 비로소 실감이 난다. 교육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교사가 교육연구를 마음껏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 교민사회의 학교에 대한 기대 등을 생각하며 직무를 수행하겠다” 취임의 인사를 전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