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랜드 그룹 28년을 지켜온 신뢰 '삶의 번영과 함께
노바랜드 그룹 28년을 지켜온 신뢰 '삶의 번영과 함께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9.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년간의 발전의 과정 동안 "비행기는 마파람에 맞서 이륙한다" "성공의 척도는 우리가 성취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극복한 장애물에 의해 결정된다."라는  알려진 글귀처럼, 노바랜드 그룹은 수많은 어려움과 도전을 극복해 왔습니다.

장기적인 비전과 전략에 따라 노바랜드 브랜드는 권위있는 부동산 개발 업체로서의 입지를 계속해서 다져나가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하여 주주와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나날이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뛰어난 상품의 지속적인 시장 출시를 통해 비즈니스의 획기적이 벌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28년을 지켜온 신뢰 “생활의 번영과 함께

2020, 노바랜드는 비즈니스 개발 전략의  번째 단계를 계속하여 실시했습니다.  그랜드 멘하탄(The Grand Manhattan, HCMC 1 중심), 노바랜드 스마트 친환경 도시 아쿠아 시티(Aqua City, 비엔호아 동나이), 노바월드 메콩(Mekong, Mekong Delta), 노바월드 호짬(NovaWorld Ho Tram, Ba Ria-Vung Tau),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 Phan Thiet, Binh Thuan) 같은 매력적인 관광지를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의 계획, 설계, 구현을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위치와 더불어 1500 시장 인구와 직접 연결된 교통 인프라를 갖춘 호치민시의 국내외 관광객에게 매우 편리한 장소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들은 국가 관광 개발 전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노바랜드 그룹은 지역  세계 유수의 매력적인 관광지와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보유하기 위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바월드 판티엣은 슈퍼 시티 바다 여행 - 건강을 위한 하나의 "목적지"로서  역할을 합니다.  투자액이  50 달러에 달하는  프로젝트는 테마파크와 워터 파크 (대명소노 - 대한민국 1 리조트 그룹 운영) 같은 수백 개의 특수 시설과 함께 7,000 규모의 실내 경기장 공연 예술 센터, PGA 36  골프 코스, 3,500  ATP 테니스 아레나 (베트남 테니스 연맹 협력), 42,195km 마라톤 코스, 아울렛 할인매장, 야간 푸드 엔터테인먼트 센터, 16ha 규모의 유명 브랜드 (Finns Beach Club, 발리 최고 인기 해변 클럽) 운영하는 비키니 비치를 포함한 해양 공원, 국내외 유명 병원, 미용실, 뷰티샵, 간호 훈련 학교, 관광, 레스토랑, 인터네셔널 빌리지, 은퇴 마을과 같은 시설을 포함합니다. 또한 20 이상의 호텔 리조트는 유명한 국제 브랜드에 의해 운영됩니다.

노바월드 판티엣 (NovaWorld Phan Thiet)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수많은 국제 행사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골프 대회, 프로 테니스 토너먼트, 올림픽 스포츠 대회, 카이트 서핑, 뷰티 컨페티션, 패션, 음악과 같은 이벤트들이 지속적으로 열려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노바월드 판티엣의 흥미롭고 매력적인 장소   있도록 보장하고 노바랜드의 "목적지" 만드는 프로젝트의 모델입니다.

국가 발전에 기여한 28 년간의 신뢰

노바랜드 그룹은 항상 국가의 발전 방향에 발맞춰 프로젝트 개발시 전문 역량을 집중하여 관광지를 개발합니다.  50여개의 주택  관광 부동산 프로젝트, 60,000여개 이상의 부동산 상품, 수백여개의 개발중인 관광-엔터테인먼트-문화-의료 시설 프로잭트를 보유한 노바랜드는 260,000 이상의 고객  파트너와의 신뢰를 쌓아 나가고 있습니다.

녹색 루빅 마크로 상징되는 노바랜드 브랜드는 호치민시를 비롯한 남부 주요 지방에서 지속적으로 불을 밝히며 노바랜드 그룹이 국가의 현대적 발전과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고객과 손을  잡고 있다는 메시지를 분명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국제 자본 시장을 밝히며 지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베트남 VN30 속한 상장 회사이자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노바랜드는 국제 자본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베트남 브랜드  하나입니다. 또한 Credit Suisse AG, Standard Chartered, DEG (Investment Fund of German Reconstruction Bank KFW) 같은 유명 금융 기관  많은 자금 조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바랜드는 그룹의 2단계 전략의 진행에 있어 장기적인 자본 동원 계획의 실행과 병행하여 M&A 활동을 효과적으로 계획하고 해당 전략의 실행에 부합하는 안정적인 재정 자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노바랜드 그룹은 직원들의 삶의 안정을 보장하고 최고의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외에도 항상 사회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장기적으로 지역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위해 수천억 VND  Covid-19 전염병을 격퇴하기 위한 연속 투석기, 호흡 보조기  음압 격리실과 같은 특수 의료 장비와 구급차 등을 기부하였습니다.

모든 Novaland 직원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려움을 극복할 준비가  엘리트로서 단결된 팀이 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바랜드의 구성원들은 전체 팀의 업무가 사회에 긍정적인 의미를 부여하고 있으며 노바랜드의 성공이 지역 사회에 번영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기여하는 것에 대하여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창립 28 주년을 맞이하여 노바랜드 이사회와  임직원들은 지난 시간 동안 노바랜드를 응원하고 동행하며 항상 신뢰와 지원을 해주신 소중한 고객, 파트너, 기관  부서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건강, 성공, 행복을 기원합니다.

친애하는 모든 분들께

부이 탄 년 (Bui Thanh Nhon) 노바랜드 이사회 주석

 

“노바월드 판티엣-오션 슈퍼시티 – 여행 – 건강은 차별화된 매우 특별한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수준 높은 국제 커뮤니티를 위한 매력적이고, 생동감 넘치며, 건강하고, 안전한 장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7km의 아름다운 해변이있는 1,000 헥타르 규모의 슈퍼시티 안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백사장-황금빛 햇살로 유명한 곳; 국제 공항, 항구, 철도, 고속도로를 통해 주요 도시와 편리하게 연결됩니다. 또한 이곳은 관광, 엔터테인먼트, 건강 관리, 스포츠, 풍성한 요리와 함께 세계적인 수준을 갖춘 수백여개의 훌륭한 시설을 통해 잊을 수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노바월드 판티엣 (NovaWorld Phan Thiet)은 빈투언 (Binh Thuan)의 지역적 이점과 더불어 판티엣 (Phan Thiet)이 가장 인기있는 국제 관광 및 휴양지로서의 가치를 지닐 것입니다.

 

부이 탄 년 (Bui Thanh Nhon), 노바랜드 이사회 주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