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헤안성 노후 교량 주의보
응헤안성 노후 교량 주의보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10.20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헤안성(Nghệ An) 주민들이 지역의 일부 노후화된 다리의 위험성에 대해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성 교통국에 따르면 지역  교량 68  30개가 ‘심각한 노후화가진행  것으로 나타나 긴급 유지 보수가 필요한 상황이다.

 

지난 9 진행된 조사에서 많은 현수교에서 난간과 장벽이 손상됐거나, 조명  안전 장치 부족, 느슨한 접합 부분  주요 결함이 발견되었다.

 

지난 10 5 저녁 지앙강을 가로지르는 현수교에서 5명이 사망자가 나온 교통사고는 운전자의 운전미숙과 더불어 교량 노후화 역시 중요한 이유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현장을 직접 조사한 응헤안성 인민위원회 레홍빈(Lê Hồng Vinh) 부의장은 “(사고가 ) 좁은 다리가 33 전에 지어졌으며 시간이 흐르면서 성능이 크게 저하되었다 밝혔다. 해당 교량은 1985년에 건설되었으며 1987년부터 응헤안성 지방 교통국이 관리를 맡아왔으며 2017년에 베트남 도로국 산하 도로관리 2국에서 관리를 맡아왔다. 담당부서는 교통부에 교량 수리를 요청했으나 승인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국은 다리 양쪽에 추가적인 속도 제한 표지판을 세우고 거울과 조명  안전 장치 설치와 부서진 난간 수리를 지시받았다.

 

지역 주빈들에 따르면  교량은 차량 통행이 잦은 반면, 노후화가 진행돼 철이 녹슬고 통행시 진동을 일으키는  주민들이 불안을 느껴왔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현지 주민 응웬반니엠(Nguyễn Văn Niệm)씨는 베트남뉴스와 인터뷰에서 "당국  관련 부서가 교량을 평가하고 주민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교량을 신속하게 건설할 계획을 마련해 주길 바란다" 말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