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참 주관 자선레이스 흥옌성서 개최
브릿참 주관 자선레이스 흥옌성서 개최
  • 정진구 기자
  • 승인 2020.11.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릿참 베트남(BritCham Vietnam)의 자선 레이스(Charity Fun RunRun for Việt Nam)가 오는 1129일 흥옌성(Hưng Yên) 반장군(Văn Giang) 에코파크 내 영국대학 캠퍼스에서 열린다.

5000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자선 레이스는 베트남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베트남의 영국상공회의소(브릿참 베트남)가 주관하는 연례 기금 모금 행사이다. 모금액은 베트남의 교육, 건강, 자연재해 예방 등에 지원되며 이밖에도 베트남 국민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모든 프로젝트를 포함한다.

전년도 행사에는 8000여명이 참가하여 총 13억동(VND)을 모금하기도 했다. 지난 19년동안 행사는 주로 하노이와 호치민시 등 대도시에서 열렸다. 지금까지 누적 참가자는 10만명 이상이며 모금액은 100억동(VND)이 넘는다.

올해 행사에는 베트남 주재 영국대사인 가레스 워드 대사를 비롯해 베트남 가수 미린, 미스베트남 출신의 마이프엉투이 등 연예인들도 함께 한다.

종목은 5km 달리기 또는 경보 등 2가지이며 성인 참가비는 15VND, 어린이는 75000VND이다. 대회가 끝나면 참가자들은 에코파크에서 가족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자전거, 제품 바우처 등의 상품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