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컴메가몰 오션파크 12월 오픈
빈컴메가몰 오션파크 12월 오픈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11.2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이달 11일 하노이에서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거대한 규모의 현대식 디자인으로 설계된 이곳에는 수많은 해외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향후 지역 주민들의 필요를 충족하며 주요 쇼핑몰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바다에서 영감을 얻은 건축 디자인

빈컴메가몰 오션마크의 총 면적은 56000제곱미터다. 4층으로 구성돼있으며 근처에는 6.2헥타르 넓이에 달하는 빈홈 오션파크가 자리하고 있다. 빈컴메가몰 오션파크의 외부 전경은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로 설계돼 강한 인상을 남긴다. 쇼핑몰 내부는 바다 속 내부의 미묘한 흐름을 표현하고 있다. 하노이 중심부에 소재한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푸른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유한 쇼핑몰 중 한 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거대한 바다의 파도에서 받은 영감을 구현하기 위해 전체 건물을 부드러운 곡선으로 구성했으며 센서 조명 기술을 활용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향후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친환경을 추구하는 해양 도시의 조망을 제공하며 하노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쇼핑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쇼핑몰을 살펴보고 근처 해안가에서 소풍 분위기를 낼 수도 있다.

세계 유명 브랜드 입점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오픈 한 달 전에 쇼핑몰에 입점 되는 브랜드를 발표했다. 유명 쇼핑, 연예, 식품 브랜드 총 136개가 입점 될 예정이다. 이중에는 휠라, 나이키, 컨버스, 리바이스, 슈퍼스포츠, 스케쳐스, 망고, 코튼온, , , JM드레스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유명 화장품 브랜드도 쇼핑몰에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그 중에서 더바디샵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매장이 입점하며 이와 더불어 이니스프리, 페이스샵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해외 유명 가구 브랜드인 고조이, 치얼스 소파, 락앤락 등도 입점한다.

휠라는 빈컴센터 팜응옥탁(Pham Ngoc Thach)에 매장을 오픈한 이후 꾸준히 하노이 주민들에게 한국의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빈컴메가몰 오션파크에는 유명 식당 체인들도 들어선다. 이를 통해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하노이 주민 뿐 아니라 주변 지역 사람들의 주요 외식장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주요 식당 브랜드에는 고기하우스, 두끼떡볶이, 파파이스, 텍사스치킨 등이 있다. 쇼핑몰 방문 고객들은 이곳에 위치한 식당에서 최신 유행하는 음식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편 빈컴메가몰 오션파크 4층에는 CGV 극장이 들어설 예정인데, 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여가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다구(Dohng Da)에 거주하는 두이안(Duy An) 씨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 도심에서 벗어나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빈컴메가몰 오션파크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이곳에서 하루 종일 쇼핑, 외식 등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한편 멀리 떠날 필요 없이 이곳에서 해변가에 소풍 온 기분을 낼 수 있어서 좋다라고 설명했다.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하노이 도심에서 불과 30분가량 떨어져있다. 하노이 주민들은 주중에 바쁜 일상을 보내고 주말과 공휴일에 이곳에서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개인 차량으로 빈컴메가몰 오션파크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주요 도로 4곳을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는 츠엉즈엉대교(Chuong Duong), 빈투이대교(Vinh Tuy), 탄찌대교(Thanh Tri), 5A 국가 고속도로 등이 있다. 한편 201010월부터 하노이 도시 중심부와 빈컴메가몰 로얄시티, 빈컴메가몰 타임즈시티, 빈컴 오션파크를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 중이다. 셔틀버스는 원하는 쇼핑몰 바로 문 앞에서 고객 승하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달 11일에 오픈하는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하노이와 주변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정식 오픈을 기념해 유명 가수인 누푸억띤(Noo Phuoc Thinh), 아미(Amee), 비레이(BRay), AP(Quan AP)의 공연 등을 포함한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있다. 이와 더불어 빈컴메가몰 오션파크는 기존의 공지대로 연말 쇼핑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수십억VND에 달하는 쇼핑 바우쳐 수십만 장을 고객들에게 나눠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