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참, 중부지역에 기부금 전달
코참, 중부지역에 기부금 전달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12.20 0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코참 김흥수 회장, 꽝남성 쩐반딴 부성장, 꽝빈성 바돈시 응웬반띤 부시장

지난 15 베트남 .남부 한인상공인연합회(이하 코참) 김흥수 회장  회장단은 베트남 꽝남꽝빈지역을 방문해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코참은 올해로 17년째 진행해 오고 있는 2020코참 자선의  행사를 통해 모금된  382000VND  현금 22VND 의류 1만벌(대광마이카 기증) 연이은 태풍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부지역 꽝남꽝빈성 인민위원회에 전달했다.

코참 김흥수 회장은이번 지원을 통해 태풍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와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꽝남성 쩐반딴(Trn Văn Tân) 부성장 코참의 인도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향후 꽝남꽝빈지역에도 많은 한국기업 투자가 이루어 지길 바란다 말했다 

해당 기부금은 농사용 종자와 종자용 가축을 구매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며, 의류는 수해를 입은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참은 매년  지역(호치민/빈증/동나이/롱안/붕따우) 장애인 연합회 지원금, 호치민 안과병원 백내장 수술비, 호치민 아동  2병원 어린이 수술비, 한국어학과 학생 장학금, 호치민 한인회 지원금, 한국 국제학교 장학금, 대한 노인회 베트남 지회 지원금으로 162000VND 기부하고 있으며, 베트남 진출 한국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