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랜드, MB와 전략적 협력 계약 체결
노바랜드, MB와 전략적 협력 계약 체결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1.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랜드, 신규 하바나 아일랜드(Habana Island – NovaWorld Ho Tram)시장에 첫 선

 노바랜드 그룹(Novaland Group) 금융 은행 서비스 솔루션을 노바랜드를 비롯한 노바랜드의 회원 계약 업체에 제공하기 위해 MB Bank(Military Commercial Joint Stock Bank)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MB Bank 노바랜드 개별 고객에게 탁월한 금융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하고, MB Bank 직원 MB BANK 이용하는 노바랜드 거래 고객 등에 대하여 양방향 공동 신용 패키지를 개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MB BANK 운용 유동 자본, 중장기 자본 조달, 각종 보증, 채권매입, 국제 채권 등을 우수한 신용 정책과 우월한 비용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다 저렴한 수수료, 이자율 유연한 담보 정책이 포함된 결제, 보증 대출 서비스 패키지를 노바랜드의 계약 고객에게 제공한다. APP MBBank, eMB 통해 Novaland 회원 고객에 대한 결제 서비스, 카드 발급, 국내 국제 송금을 지원한다.

노바랜드 그룹의 경우 MB 증권(MBS), 군보험(MIC), MB 자산투자관리(MBC), MB 생명보험(MBAL) MB 그룹 소속 회사에 대출 자금 조달 참여 기업 금융 컨설팅, 인수 합병, 자산 투자-채권, 주식, 부동산, 상품, 보험과 같은 노바랜드의 신규 프로젝트 투자에 우선권을 적용한다. 양측은 또한 은행 금융 거래에서 개별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디지털 플랫폼 연결을 우선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MB그룹과 계열사들은 리조트 관광, 건강 관리,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과 같은 노바랜드 그룹 편리한 서비스를 우선적으로 적용받게 된다.

2018 3 껀터(Can Tho) 인민위원회, 노바랜드 그룹, BCG 컨설팅 그룹(The Boston Consulting Group) MB그룹은 함께 "기후 변화에 적응하는 메콩 델타의 관광 개발"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 계약에 서명했다.

조인식에서 노바랜드의 최고경영자인 부이쑤언후이(Bui Xuan Huy) MB그룹은 동반자로서 금융 솔루션을 다양화하여 노바랜드에 최적의 혜택을 가져다 것으로 기대합니다. 뿐만 아니라 파트너 고객, 그룹이 신규 프로젝트 개발을 촉진할 있도록 더욱 많은 자본을 확보하는 도움이 것입니다. 이번 행사는 앞으로 양측의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협력의 초석이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노바랜드와 MB그룹 간의 전략적 협력 체결 행사로 향후 양 당사자들은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협력의 초석을 다졌다.

MB그룹 이사회 부회장인 르우쯩타이(Luu Trung Thai) “부동산 시장에서 번창할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하여 양측은 최적의 비용으로 신속한 금융 솔루션을 공유하여 노바랜드의 고객이 더욱 빠르고 보다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도와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노바랜드가 고객에게 독보적인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우수하고 안전하며 가치있는 솔루션을 이용하고 양측 모두 목표를 달성하는 역할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MB그룹은 또한 양측 고객들에게 가장 편리한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노바랜드와 함께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전했다.

노바랜드 그룹은 부동산-금융-관광-교통인프라를 개발하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금까지 노바랜드는 5,000 헥타르의 토지 자산을 확보하고 있으며 60,000여개 이상의 관광-엔터테인먼트-문화-의료 시설 보유 상품에 대한 50여개의 주택 관광 부동산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개발을 완료 진행하고 있다.

노바랜드는 장기적 비전과 전략에 따라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수많은 우수한 제품들을 시장에 출시했다. 고급 아파트, 타운 하우스, 빌라, 세컨드 리조트 호치민시 중심부 주택 부동산 프로젝트 이외에도 노바월드 호짬(NovaWorld Ho Tram, 바리아-붕따우),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 노바힐스 무이네 리조트&빌라(NovaHills Mui Ne Resort&Villas, 판티엣, 빈투언), 노바비치 깜란 리조트&빌라(NovaBeach Cam Ranh Resort&Villas, 칸화) 비롯하여 동나이 비엔호아(Dong Nai, Bien Hoa) 아쿠아 스마트 에코 시티(Aqua City) 같은 매력적인 관광지를 만들기 위한 여러 대규모 프로젝트들을 설계하고 구현을 완료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MB그룹은 금융-은행, 증권, 보험, 소비자 금융, 펀드 자산 관리, 생명 보험 등을 포함한 다기능 금융 그룹 하나이다. 효과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통해 MB 그룹은 베트남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우수한 브랜드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노바랜드 그룹

 

노바랜드 그룹(Novaland Group) 베트남 부동산 투자 개발 분야에서 선도적이며 권위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8년간의 설립 개발의 여정을 통해 노바랜드는 현재 아파트, 빌라, 타운 하우스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과 상가, 24시간 오피스, 세컨트 , 브랜드 리조트를 포함하여 50 여개 이상의 주택 관광 부동산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다.

 

노바랜드는 중고급 부동산 산업에 주요 초점을 맞춘 번째 개발 전략을 계속해서 구현해 나가고 있다. 노바랜드의 축적된 연구 개발 토지 자산은 현재 5,000 헥타르이며, 이는 호치민시 중심 주택 부동산, 동나이(Dong Nai) 같은 호치민시 인근 지방의 위성 도시 부동산, 관광 잠재력이 있는 관광 도시 리조트 부동산의 가지 주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세사항 참조: www.novaland.com.vn

 

 

군사 상업 주식 은행 소개

 

26 이상의 노력과 발전 끝에 MB은행은 베트남의 모은행과 해외의 자은행(라오스, 캄보디아, 러시아 연방 대표사무소) 계열사 (증권, 보험, 소비자 금융, 자금 관리, 자산 관리, 생명 보험) 함께 효과적으로 운영되는 다재다능한 금융 그룹이다.

2018년부터 MB 베트남에서 가장 강력한 디지털 혁신의 선도 은행으로 알려졌다. MBBank, Biz MBBank, SmartBank, Smart RM 서비스 일련의 디지털 상품 서비스를 통해 MB "가장 편리한 은행"으로 자리 매김하는 선도적인 디지털 은행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MB 계속해서 베트남 Top5 목표를 유지하고, 품질과 효율성 측면에서 디지털화를 주도하여 Top3 상업 은행이 되어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상세사항 참조: www.mbbank.com.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