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골프협회, 사상 첫 VGA시상식 개최
베트남골프협회, 사상 첫 VGA시상식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1.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골프협회는 제 1VGA시상식을 열고 베트남 골프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표창했다.

지난 19일 열린 이번 시상식은 2020년 전국대회 결과와 Vhandicap 점수 시스템을 결합해 높은 점수를 받은 17명의 개인과 그룹을 선정했다.

최고의 퍼포먼스부문에서는 응웬당민(Nguyen Dang Minh), 하나코 카와사키(Hanako Kawasaki), 쩐람(Tran Lam), 그리고 단체로 1982골프클럽, 골프라이프클럽 등이 수상했다. 응웬당민과 하나코 카와사키는 각각 내셔널오픈 남녀 아마추어챔피언십에서 각각 남녀 우승을 차지했다. 쩐람은 아마추어토너먼트에서 우승했으며, 두 단체는 전국 골프 챔피언십에서 트로피를 획득했다.

지역사회 공헌부문에서는 하노이골프협회가 골프 커뮤니티를 연결한 활발한 자선활동을 한 공로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옌증리조트(Yen Dung Resort and Golf Club)가장 도전적인 골프코스, 호이아나 쇼어스(Hoiana Shores) ‘가장 아름다운 전망의 골프코스에 각각 선정됐다. 이밖에 가장 존경받는 골프코스로는 호치민시의 떤선녓(Tan Son Nhat) 골프장, 바리아붕따우(Ba Ria-Vung Tau)에 위치한 블러프 호짬스트립(Bluffs Ho Tram Strip)은 서비스 및 유지 보수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베트남골프협회 및 후원 파트너들은 골프발전기금 조성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협회는 2년 이내에 100VND을 조성하겠다고 공언했다.

협회의 레흥남(Le Hung Nam) 사무총장은 "우리는 골프 홍보를 위해 각 지역 협회를 연결하고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더 많은 프로 및 아마추어 토너먼트를 조직할 계획이다. 젊은 인재 발굴은 전국 전문 코칭 교육과 병행하여 협회의 가장 핵심적인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