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층서 추락한 아이 받아낸 베트남의 슈퍼히어로
12층서 추락한 아이 받아낸 베트남의 슈퍼히어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3.0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하노이의  아파트 12층에서 추락한 아이를 맨손으로 받아 살려낸 배달 기사가  세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28 응웬응옥만(31) 배달을 위해 잠시 차량에 앉아 있던  건물에 매달려 있다가 힘이 빠져 추락하는 아이를 무사히 받아냈다.

보도에 따르면 응웬응옥만은 아이 울음소리와 여성의 비명소리를 듣고 지상  50m 높이의 건물에 아이가 매달려 있는 것을 목격했다. 그는 바로 차에서 내려 아이가 매달린 건물 아래로 달려갔고 팔에 힘이 빠져 추락하는 아이를 받아냈다.

그는 현지 언론에 "천만다행으로 아이가  무릎쪽으로 떨어져 받아낼  있었다" 말했다.

기적처럼 구조된  살짜리 아이는 국립어린이병원으로 이송됐고  일부 탈골 증상이 있지만 그밖에  부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병원 의사는 " 아이는 현재 깁스를 하고 있으며 간호를 받고 있다" 말했다.

 같은 소식은 순식간에 SNS 통해 확산했고 해외 언론매체들도    보도했다. 그를 슈퍼맨으로 묘사하는 그림이 등장하는 한편, 미국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가디언스오브갤럭시 연출한 제임스  감독은 그를 ‘진정한 영웅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그는 "나도 아이 아버지로 누구라도  상황에서는 나와 같이 했을 "이라며 "많은 선물과 후원 연락이 와서 놀랐다" 말했다. 하지만 그는 이같은 후원 제의를 사양했다.

그러면서 "나는 영웅이 아니다"라며 "아내와 평범하게 살고싶다" 덧붙였다.

 

[편집국]

Tag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