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티엣, MICE 제 1 위 관광 도시로 도약 준비
판티엣, MICE 제 1 위 관광 도시로 도약 준비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3.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엔 100 주년을 맞이하는 창의적 모범 도시 "라는 주제로 열린 화상 회의

지난 3 17 저녁, "유엔 100년을 맞이하는 창의적 모범 도시"라는 주제 열린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판티엣 "지역  세계 MICE  1  관광도시" 도약하기 위한 방안에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컨퍼런스는 유엔과 보스턴 글로벌 포럼이 주관  유엔 100 주년 이니셔티브 (UN 2045) 활동  하나 개최되었다.  회의에는 유엔 메거진 총괄 편집장이자 유엔 아카데믹 임팩트(Academic Impact) 책임자인 라무 다모다란(Ramu Damodaran) 참석했다. 또한, 회의 연사로는 Mr. Kamal Malhotra ( 베트남 UN 코디네이터), Michael Dukakis 보스턴 국제 포럼 회장, Thomas Patterson 교수(하버드 대학교), John Quelch 교수(하버드 대학교), Alex Pentland 교수(MIT) 참석하였. 베트남 측에서는 응우엔  (Nguyen Trung Khanh, 베트남 관광 국장),  뚜언 (Le Tuan Phong, 빈투언 인민위원회 위원장), 부이  (Bui Thanh Nhon, 노바 랜드 그룹 회장) 참석했다.

 

최고의 MICE 관광지가  기회 도시,  티엣(Phan Thiet)

 

응우엔  (Nguyen Trung Khanh) 베트남 관광국 국장은 2025  2030까지 관광 상품 개발 전략  투자 유치 방향을 확정하였으며 MICE 관광 개발은 베트남에서 중요하게 고려해야  방향  하나라고 전했다.

 

특히 빈투언(Binh Thuan) 지역이 보유한  해안선(스카이 스캐너 선정, 아시아 태평양에서 가장 아름다운 10  해변), 수많은 아름다운 풍경과 독특한 역사적, 문화적 자산을 간직한 관광 소들은 MICE 관광객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휴양 요구에 부합한다. 더불어 온화하고 안정적인 기후 유지하는 판티엣은 일년 내내 관광객 맞이할  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티엣은 관광객 친화적인 사회 경제적 환경 조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판티엣은 남동부의 주요 경제 지역으로 가는 관문으로서, 황금 관광 사각편대 "호치민시-달랏- 티엣-나트랑"  축이기도 하다. "따라서  티엣은 MICE 관광 상품을 발전시키기 위한 모든 기본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단언할  있습니다."라고 (Khanh) 국장은 했다.

 

그러나 (Khanh) 국장은 MICE 관광 많은 기능과 더불어 높은 전문적 요구 사항을 춰야 하는 고급 관광 유형이라고 덧붙였다. 대형 MICE 관광 센터 발돋움 하기 하여 판티엣 관광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   있는 전문 이벤트, 컨퍼런스 완벽하게 소화할  있는 첨단 대규모 시설을 조성하는  관한 신속 투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이를 위하여  중심 센터  시장과의 교통 연결 개선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MICE 관광객의 엔터테인먼트 및 휴양 요구에 부합하는 아름다운 경관, 역사 유적지 및 독특한 원주민 문화를 간직한 판티엣 (사진 : Centara Mirage Resort Mui Ne)

기업의 투자 약속, 국내외 개인  조직의 획기적인 이니셔티브에 관하여 중앙에서 지방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에서 정부의 참여 지원 필수적이다. 베트남 관광국 관광 상품 개발, 판촉, 비즈니스   개발 함께 인적자원 대한 투자 방향 설정하고 항상 투언(Binh Thuan) 관광 개발 동행  것을 약속한다.”라며 (Khanh) 국장은 전했다.

 

빈투언(Binh Thuan) 인민위원회 위원장인 뚜언퐁(Le Tuan Phong), 관광 개발의 잠재력이 충분히 존재하는 판티엣 시는 국제적 리조트 파라다이스로 알려져 음을 강조했다. 정부 수상은 단기 2025   2040 비전의 무이네 국가 관광지 개발 마스터 플랜을 승인하였으며, 이에 따라 무이네와 주변 지역이 베트남 관광 발전 우선 지역으로 선정되어 강력한 업무 추진력과 투자 유치 바탕으로 빈투언(Binh Thuan) 태국의 파타야  푸켓과 경쟁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 거듭나게끔  것이라고 전했다.

 

빈투언(Binh Thuan)  간부들은 2030년까지 판티엣 해양  레크리에이션, 어드벤쳐, 스포츠, 문화 탐사, 휴양, 의료와 함께 특히 컨퍼런스 관광(MICE) 위한 보석이자 각광받 관광  휴양지 발돋움  것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라고 (Phong) 강조했다.

 

 

강력한 세계 지성의  활용

 

레뚜언퐁(Le Tuan Phong) "판티엣을 지역뿐만 아니라 나아가 세계에서 최고의 MICE 관광 도시로 거듭나게 한다는 목표는 지역 지도자들의 의지 함께 구체적인 실행 전략과 계획이 준비되어 .”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과거 동안 빈투언(Binh Thuan) 지방은 신규 고속도로와 같은 인프라 조성에 대한 계획을 구현 왔으며 판티엣(Phan Thiet) 공항 투자 절차 현재 완료 단계로 2021 4월에 착공 예정이다. 2025년까지 판티엣 시와 연결되는 교통 인프라가 완성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회의에서 노바랜드 그룹(Novaland Group) 회장  부이탄년(Bui Thanh Nhon) 띠엔탄-판티엣(Tien Thanh-Phan Thiet) 이르는 1,000 헥타르 규모의  – 관광 – 헬스를 포함한 슈퍼 도시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 소개하였으며, 해당 프로젝트 모든 조건을 충족 글로벌 혁신 관광지로 거듭나게  절호의 기회 맞이하였다고 전했다.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 및 AI 인공지능 도시(AIWS City) -가상 도시와 실제 도시의 결합으로 2045년의 독특한 세계가 조성된다. (사진 : NovaWorld Phan Thiet 경관).

판티엣은 푸른 바다, 백사장, 황금빛 태양"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제 공항, 항구  

고속도로를 통해 세계  주요 도시와 연결되는 교통 인프라 측면에서 많은 이점 보유한 곳이다.  장소는 무이네의 국가 관광 구역, 참파 문화 특성을  간직한 관광지, 아름다운 천연 해변, 연중 온화하고 맑은 기후, 풍부하고 다양한 토지 자산, 낮은 물가  글로벌 관광지가  충분한 조건을 지니고 있으며 현재 개발 계획 구역에 포함되어 진행 단계에 있다. 특히 호치민시에서 불과 150km 거리에 위치한 판티엣은 호치민 시와 연결 인프라가 완성될  압도적인 지역 링크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모든 공동의 지적  재정적 여를 정중히 모시며 이를 받아들이고 . 이와 함께, UN   회원국들 함께 21세기 인류의 보석처럼 중요시되는 도시인 판티엣 공동으로 개발하여 나갈 것이다.”라고 (Nhon) 회장은 전했다.

 

컨퍼런스에서 발표자들은 NovaWorld  티엣과 AIWS City 간의 연결 모델을 제안했다. 가상 도시와 실제 도시의 결합으로 독자적인 2045년의 모델을 선보이게  예정이다. 이와 함께  티엣을 "지역과 세계 최고의 MICE 관광 도시" 조성하기 위한 활동 논의했다.

Michael Dukakis 보스턴 국제 포럼 회장(Michael Dukakis Institute 회장): “AIWS City AIWS Awards  문명, 번영, 평화와 행복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획기적인 아이디어, 창의성 솔루션으로서 존중된다. 우리는 이번 행사를 기회로 마드리드 글로벌 리더쉽 얼라이언스(Club de Madrid Global Leadership Alliance)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 중요 이벤트를 협력 개최할  있게 되어 기쁘다. 다가올  번째 이벤트 2022  판티엣에서 열리는 회의이며, 이것을 계기로 판티엣이 세계적인 회의, 시상,  컨퍼런스(MICE) 위한 탁월한 장소로서 거듭날 것을 희망한다.”

Thomas Patterson – 하버드 대학교 케네디 국가 경영 대학원 교수 : “AIWS City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 아이디어를 불어넣어 도시의 생태계 구축에 기여할 이다.  티엣은 지속 가능한 개발, 기술 향상, 교육 혁신  문화 보존의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