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일 제 13대 코참회장 선출
손영일 제 13대 코참회장 선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3.31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영일 신임회장과 물러나는 김흥수 전 코참회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신짜오베트남)

베트남 .남부 한인상공인연합회(이하 코참)  18 정기총회가 25 호치민시 1 롯데 레전드호텔 에메랄드룸에서 열렸다. 회원사 660개사   276 개사가 참석(참석 회원사 125개사, 위임장 151)하여 성원된 이날 총회에는 손영일  13 회장과 강병훈 감사가 각각 선출됐다. 이밖에 2020 결산보고  감사보고서와 2021 추정예산안도 승인됐다.

다음은 손영일 신임 코참 회장이 베한타임즈에 보내온 취임 인사글

 

먼저 코참을 이끌어갈 회장으로 저를 선출해 주신  대해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중책을 맡고 보니 커다란 책임감과 부담감으로 참으로 어깨가 무겁습니다. 오늘의 코참이 있기까지 역대 회장님들과 운영위원단의 노고, 무엇보다 코참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지가 절대적 이었음을 다시 한번 느끼며 이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를 포함한 코참 13 운영위원단은 ‘명실상부 최고의 한인 비지니스 커뮤니티라는 비전 아래, 2가지 목표인 ‘회원사를 위한 코참’, ‘함께 하는 코참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회원사 특전 서비스를 정비하고 확대할 것이며, 세미나, 포럼뿐만 아니라 코참 자문단을 통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자문을   있도록 하여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만족을 주는 조직으로 다시금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또한 우리 공관, KOTRA  같은 경제지원기관, 한인회   단체들, 타국가 챔버들, 베트남 정부 기관 등과의 네트워킹의 장을 히고, 다져  우리 기업들의 활동에 도움이   있는 코참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 회원사  교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 13대 코참 회장 손영일 - 

Tag
#코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