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짬에서 두배로 각광받는 숍빌라
호짬에서 두배로 각광받는 숍빌라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7.1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vaWorld Ho Tram Resort and Tourism Complex에 처음 선 보인 shop villa

격조 높은 상업용 리조트 업계를 선도하는 노바월드 호짬리조트&엔터테인먼트 콤플렉스(NovaWorld Ho Tram Tourism Resort and Entertainment Complex)  속한 원더랜드(Wonderland) 숍빌라(shop villa) 호짬 부동산 시장의 개발 가치와 잠재력을 증명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동안 베트남의 부동산 시장은 많은 고급 아파트 프로젝트 또는 관광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리조트에 속한 숍하우스(shophouse) 상품의 발전을 목도해 왔다. 최근 원더랜드는 숍하우스 개념을 넘어서는 숍빌라 상품(고급 비즈니스 기능이 결합된 일종의 리조트 빌라) 붕따우에 소재한 노바월드 호짬리조트&엔터테인먼트 콤플렉스 내에 소개했다. 

숍빌라는 희소상품으로서 특별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비즈니스 프로젝트가 일반적으로 작은 비율을 차지하는데 숍빌라 공급은 훨씬  제한적입니다. 현재 남부 해안 지역은  같은 상품 라인을 개발하기 위해 노바월드 호짬에서만  최대 1000헥타르의 대규모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숍빌라 또한 원더랜드 사업이 진행 중인 남부의 새로운 고급 리조트 지역 호짬에 70 이상이 건축되고 있다.  바로  희소성 때문에 출시 되자마자 50% 이상의 상품은 이미 주인을 찾았다.

Wonderland – “Ho Tram 의 심장”

숍과 빌라의 결합

노바월드 호짬의 ‘심장 원더월드 구역과 42m까지 확장된 호짬 해안도로에 위치한 숍빌라는 통풍이 잘되는 2층으로 지어졌으며 열린 공간을 지닌 현대적 감각으로 설계되었다.

리조트 별장-빌라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기획됐으며 별도의 정원이 있는 고급 리조트와  다세대 가족 생활의 편리함과 프라이버시를 보장는 고급 휴양공간을 제공한다.

기능과 관련해  숍빌라 소유주는 1 앞쪽과 뒤쪽을 유용하게 활용하거나  옥상을 결합하여 레스토랑, 스파, 고급 패션, 기념품, 커피숍 또는 카페  다양한 영업을   있도록 설계 되었다.  모델은 호짬에서 발전 가능성을 지닌 관광 시장 서비스 형태를 추구하고 있다.

원더랜드에서 숍빌라 소유자들은 시스템화  건강 관리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000 가지의 유익함을  걸음에 풍부하게 경험하게  것이다. 예를들어 브랜드 음식  패션 브랜드, 트로피카나 공원, 놀이 공원, 사파리,  쩌우 온천을 꼽을  있다.

Wonderland의 shop villa 들은  2층 – 3 key와 디자인과 정원 조경을 위한 녹지 공간이 있는 코너 를 가지고 있어서 주말 휴식과 편리한 비즈니스를 묶는데 최우선을 두고 설계했다.

위치, 디자인  편리함의 가치 외에도 바리아붕따우 지역이 관광을 최우선 발전 분야로 채택하고 있는만큼, 원더랜드의 숍빌라는 잠재적인 수익 보장을 약속한다. 이와 함께 바리아-붕따우 성은 교통 인프라 건설에  집중 투자하며  성과 주변지역  호찌민시 중심까지 연결하는 편리함을 창조해 가고 있다.

특히 2025 문을 여는 롱탄 국제공항을 통해 호짬은  많은 해외 관광객을 유치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비엔호아(Bien Hoa)-붕따우, 그리고 벤룩롱탄 고속도로 개통으로 동부  남서부 지역의 많은 국내 관광객들에게도 탁월한 접근성을 제공하게  것이다. 노바월드 호짬의 숍빌라와 같은 비즈니스 상품은 관광객들에게 쇼핑의 경험과 구매를 자극하는  기여하게  것을 약속한다.

현재 원더랜드의 숍빌라 라인은 12개월 동안 최대 8VND 매력적인 임대 약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소유자는 최대 39VND 빌라 인테리어 마감 패키지, 60개월  관리비 무료, 11000 VND 상당의 노바랜드 주주 인센티브, Novaloyalty 회원 최대 5% 할인 인센티브, 즉시 지불 할인 최대 5% 등의 특권을 누릴  있다. 

Hotline: 0909 888 886 - 0908032038

Website: wonderlandhotram.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