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홈' 베트남인들의 선택이 되다
'세컨홈' 베트남인들의 선택이 되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7.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세컨홈(Second home)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장기적인 투자가  수있는 이상적 솔루션으로 계속해서 도시 주민들에게 인기있는 트렌드가  전망이. 현재 베트남의  번째 주택 공급은 티엣- 투안 또는 바리-붕따우와 같은 남부의 유명한 관광 스팟에서 매우 다양하고 풍부하다.

도시 주민들은 편리함과 녹색 주거 공간에 대한 목마름 있다. 높은 도시밀도, 부족한 녹지 공간, 공기 오염 등의 제한으로 인해 베트남 대도시 생활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하다. 사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자연과 가까운 야외 활동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긍정적인 이점을 가져다 준. 일본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자연 속에서 걷는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심신상태가  좋다고 한다. , 파도, 새의 지저귐과 같은 자연을 시뮬레이션하는 이미지나 소리도 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있다.

해변 여행은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여가 활동 중 하나입니다.

Heriot-Watt University (스코틀랜드 에딘버러) 과학자들이 실시한  다른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 , 바다, , 호수와 같은 자연과 접촉하게   뇌가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편안한 감정을 증진시키고, 마음의 균형을 잡아주며, 창의력, 뇌의 판단력  문제 해결 능력을 촉진한다.

현재 베트남에서는 대도시의 토지 매 비용이 점점 높아져가고  제한되고 있다. 이로 인해 여러 연령대의 관심사를 충족   있는 편안함을 이끄는 대규모 생태계를 개발할 공간이 부족하다. 투자자들은 균형 잡히고 삶의 질을 높이며 자신과 가족의 안락함을 누리기 위해 이상적인 목적지에 위치한 세컨홈 찾기 시작하고 있다.

  자녀와 함께 호찌민시에서 패션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는데 토아씨는 “이제 도시의 생활 공간은 매우 비좁고 집은 협소하며 공공 장소 또한 매우 혼잡합니다. 공기는 점점  오염되어서 아이들이 놀러 나가는 것이 매우 겁이 납니다. 우리 가족은  가족이 주말이나 아이들의 여름 휴가를 편안하게 즐길  있는 호찌민시 인근 바다의 세컨홈 투자하기 위해 자금을 모을 계획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임대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라고 말한다. 

Second home – 여가와 투자를 위한 이상적인 선택

25  동안 부동산 투자 경험이있는 사이공북스(Saigon Books) CEO 응웬뚜언꾸인(Nguyen Tuan Quynh) 베트남의  번째 주택 개발은 불가피한 트랜드가  것이라고 말했다. 세컨홈 휴식  아니라 투자와 사업, 특히 경제가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소득이 증가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는 필수 부동산  하나가  것이라고 꾸인 말했다.

Second home – NovaWorld Phan Thiet의 희귀한 고지대 와이키키 빌라가 최근에 출시되다

꾸인은 “과거에는 많은 베트남 사람들이 해변 빌라를 생각하면 수백억  정도 되는 매우 비싼 가격이라 생각해 아무나 구입할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일부 세컨홈 프로젝트는 가격이 보다 저렴하고, 많은 돈이 없어도 안정적인 수입을 가진 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세컨홈 대한 아이디어는 타운 하우스 또는 작은 빌라와 같은 면적이지만 완전한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는 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푸른 나무가 많은 공간을 좋아합니다. 바다 근처는 정말 좋은 곳인데 쾌적해야합니다. 자연 속에 있는 집은 나의 창의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삶이  가치 있고 평화롭다는 느낌을  것입니다. 특히 코로나19 인해서 저는 second home  찾고 즐기는 것이 많은 베트남 사람들의 선택이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꾸인은 세컨홈 투자자가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3 가지 중요한 의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적절한 시기에 휴식을 취할  있는 개인 공간. 투자 가치, 세컨홈 재테크,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자 가치는 꾸준히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다.

국내 세컨홈 시장을 연구하고 조사한 꾸인은 쾌적한 기후와 교통 인프라 시스템의 강력한 발전으로 인해 남부지역이 세컨홈 모델 개발에  적합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리조트의 수도' 알려진  티엣-투안 해역으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소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세계 리조트 관광 투자의  거물들이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다. 꾸인은 “가장 최근에는 나는 1000 헥타르 규모의 7km 해안선에 걸쳐 있는 노바랜드 50  달러 규모 해안 관광 도시 프로젝트인 노바월드 판티엣(NovaWorld Phan Thiet)에 관심을 가졌다라고 밝혔다.

NovaWorld Phan Thiet 의 Second home; 높은 수준의 편리한 생태계 덕분에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노바월드 판티엣의 세컨홈 제품의 지배적 이점은 편리함이다. 이와 관련해 개인 부동산 전문가인 판꽁찬(Phan Cong Chan) 다음과 같이 말했다. “대규모 프로젝트에 있어서, Nova Service, Nova Consummer 함께 노바랜드 F&B 레스토랑 , 커피 , 골프장 등의 체인과 함께 노바월드 판티엣 포괄적인 생태계에 대한 투자와 함께 모든 고급 편의 시설들은 공급 가치 사슬과 서비스 체인을 형성하여 관광객을 위한 휴식의 편리함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기에 세컨홈을 소유한 고객의 부동산 가치도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교통 인프라 측면에서 응웬뚜언꾸인 CEO는  지역의 뛰어난 개발 잠재력에 대해 매우 낙관한다고 밝혔다. 그는 다우자이-판티엣(Dau Giay-Phan Thiet)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호찌민시에서 해안 도시로의 교통 연결도 매우 편리해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티엣은 티엣 공항과 롱탄 공항의 두 가지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북부 지역은 물론, 해외에서 오는 관광객을 유치하는  도움이  전망이다.

이 같은 의견에 동의하는 중앙 경제관리 연구원 부원장 짠낌청(Tran Kim Chung) "판티엣은 특수지역이  것이다. 고속도로와 공항 2개를 포함해 3 개의 인프라가 가동되면 티엣 부동산에 있어서 정말 기회의 선물이  것"이라고 예상했다. 

NovaWorld Phan Thiet Second home 많은 매력적인 투자 프로그램 : 초기 투자 자본에 대한  2년간  12 %이자, 수령  24 개월간 100 % 이자율 지원, 관리비 면제, 무료 리조트 패키지 체험 등이다. 

Hotline: 0938 221 226

Website: www.novaworldphanthiet.com.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