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샵하우스, 코로나 시기에도 여전히 매력적
해변 샵하우스, 코로나 시기에도 여전히 매력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7.2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한 건설, 체계적인 계획 및 매력적인 재임대 정책 등으로 인해 Tropicana, NovaWorld Ho Tram 프로젝트(Ho Tram, Ba Ria - Vung Tau) 샵하우스 체인은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인상적으로 신속하게 공사 진행

전국 성과 도시의 복잡한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The Tropicana는 6월부터 첫 61개 샵하우스를 대상으로 고객 인수 계획을 시행했다.

또한 Tropicana 부문의 다양한 편의 유틸리티 시설도 신속히 완료되어 곧 시행될 예정이다. 일정에 따르면 2021년 9월 프로젝트는 고객 서비스 센터(웰컴 센터), 어린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공간(키드 클럽)을 완공할 예정이다. 2021년 11월에는 유기농 농장(Organic Farm) & 어린이 농장(Kid's farm), 비치 클럽(Beach club), 까멉(Ca Map, 상어) 레스토랑, 야외 운동장(머슬 클럽)을 완공할 예정이며, 2021년 12월부터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고객과 약속한 일정에 맞춰 NovaWorld Ho Tram은 Ba Ria - Vung Tau의 Ho Tram 해안 도로를 따라 전면 샵하우스 라인의 인계를 시작했다.

Mr. Hong Quang(껀터시) – “샵하우스의 최초 인수 고객 중 한 명이 Ho Tram에 여러 번 다녀 갔고 이곳의 바다 분위기가 매우 마음에 든다고 했습니다. 그동안 대부분의 서비스가 이 지역에 정착되지 않아 해변에 거의 단순한 리조트만 존재하던 상황에서, NovaWorld Ho Tram은 이 지역의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라며 Quang은 "이 프로젝트가 관광객을 위한 매력적인 관광 및 리조트 유틸리티 생태계를 형성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Saigon Casa – 유명 음식점 브랜드가 Tropicana 샵하우스 거리의 고객을 끌어들인다

프로젝트 투자자인 Ms. Khanh An은 "과거에는 붕따우에 많은 투자가 진행됐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대기업들이 이 지역을 발전시키기 위해 Ho Tram으로 몰려들었을 때 저도 그 추세를 따랐습니다. 그렇게 투자 방향을 정해 이곳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이제 샵하우스 체인이 완성되고 번화한 샵하우스들을 보았을 때 올바른 투자 방향을 선택한 것 같아 매우 뿌듯함을 느낍니다”라고 An씨는 전했다.

섬세한 계획과 전문적인 운영을 선보이는 유니크한 해변 샵하우스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투자자 요구를 최대로 충족하겠다는 목표로 Novaland Group은 NovaWorld Ho Tram에 식품 서비스(F&B), 엔터테인먼트, 패션, 화장품, 의료 서비스, 편의점 등 다양한 영역의 상업 서비스 상품을 기획하였다.

체계적이고 다양한 제품 계획은 NovaWorld Ho Tram 해변 샵하우스 체인의 가치를 더한다.

Novaland 대표는 “프로젝트 초기 Ho Tram 지역의 관광 서비스 니즈 파악, 관광객의 취향 수요 예측, 서비스 브랜드 기획 및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방면 요소들을 매우 신중하게 조사했다”라며 “ 프로젝트 상품이 남부의 유명 고급 리조트 시장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만족시켜 적합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계획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NovaWorld Ho Tram 프로젝트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 후 고객에게 "계약"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 개발 초기 샵하우스 투자자와의 동행을 통해 사업 영역을 개척한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Nova F&B & Nova Retail은 Tropicana 샵하우스 체인을 관리 및 운영하여 소유자가 최고의 투자 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임대 약정"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상가 소유 고객은 5년간 최대 42억 VND의 임대 수입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The Tropicana에는 Saigon Casa Coffee, Xing Fu Tang Milk Tea, Thai Express Restaurant, Hotpot story 레스토랑, 쑤언투(Xuan Thu) 스윔웨어, Koski, Juno, Ibasis, GAP, Puma 웨어샵, Citispa, Clio, TheFaeShop, Family Express편의점과 같은 식품, 패션, 화장품, 헬스케어, 편의점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곧 고객에게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총 1,000헥타르 규모의 NovaWorld Ho Tram은 다양한 세컨드 홈 상품과 4-5성급 고급 호텔을 갖추고 있다.  샵하우스 체인은 고객을 위한 관광,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개발을 촉진하며 수요를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호찌민시의 투자자 Manh Hoang은 부동산 인수를 완료하며 "신중한 투자 계획, 전문적인 운영, 프로젝트 개발자의 "선견지명"과 더불어 Ho Tram 지역의 매력적인 수익 잠재력을 고려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는 소감을 전했다.

땀안(Tam Anh)

Hotline: 0909 888 886

Website: novaworldhotram.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