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리 중 건강 지키는 5가지 팁
격리 중 건강 지키는 5가지 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8.27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하게 인식된 적이 없다. 베트남에 거주하는 모두가 안전하게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자가 격리 또는 격리 중에 건강을 잃는 경우가 비번하게 발생한다.  하루 종일 집에 머물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패밀리메디컬프랙티스 하노이 정형외과 안드레스 소사 박사가 격리  건강관리와 관련한 5가지의 팁을 소개했다.   

1. 영양에 집중하십시오

가공 식품, 식물성 기름, 그리고 과자를 피하세요. 대신 단백질, 건강한 지방, 그리고 야채를 섭취하세요.

 

2. 햇빛 노출

비타민 D 대사에는 햇빛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요소는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많은 화학 과정의 핵심입니다. 크림이나 로션을 사용하지 말고 10 정도 햇빛에 노출하세요. 가급적 오전 8~10 또는 오후 4~6 사이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운동

오전에는 전신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고, 오후에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추천합니다. 이는 유산소 능력을 유지하면서 근육량 손실을 피할  있습니다. 탄성 밴드는 웨이트를 대체할  있으며 요가 공은 이러한 루틴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만드는  매우 유용합니다.

 

4. 수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권장 수면 시간은 7~8시간 정도이며 생체 시계(24시간 주기 리듬)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정신 건강

가족  친구들과 연락을 유지하세요. 좋아하는 책을 읽고 좋아하는 음악을 듣습니다.   동안 연락하지 않은 오랜 친구와 이야기를 해보세요. 다양한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마음을 바쁘게 유지하면 불안과 우울증을 예방할  있습니다.

 

패밀리 메디컬프랙티스 정형외과의 소사 박사는 근골격계 외상 (골절, 타박상, 상처), 퇴행성 관절 질환(관절염, 골다공증) 및 스포츠 병변(염좌, 탈구, 근육 파열, 스트레스 골절) 전문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