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랜드 2021 베트남 최고 부동산 업체 선정
노바랜드 2021 베트남 최고 부동산 업체 선정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10.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머니 선정

유로머니(EUROMONEY)가 노바랜드(NOVALAND)그룹을 2021년 베트남 최고의 부동산 개발업체로 선정하였다.

2021년 세계 부동산 시장에 대한 유로머니의 17번째 연례 설문조사에 따르면 노바랜드 그룹은 베트남 최고의 부동산 개발업체 주요 부문에 선정되었으며 (종합), 최고의 주거 프로젝트 개발자 (주거 부문),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개발자(혁신), 지속 가능한 프로젝트의 개발자 (지속 가능성 부분)등의 카테고리에 선정됐다.

이는 전세계 부동산 회사의 많은 고문, 개발자, 투자 관리자, 은행 및 소비자 파트너가 참여한 권위 있는 설문조사 내용으로 지난 12개월 동안 부동산 부문 선임 전문 이사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결정되었다.

유로머니는 1969년에 창간된 세계 최고 권위의 잡지로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제 자본시장의 운영에 대해 보도해 왔다. 유로머니는 금융, 자본시장, 투자, 부동산 등 금융 분야에서 매우 정확한 뉴스와 가치있는 관점을 주요 인물과 매력적인 팟캐스트 시리즈 등을 전 세계에 제공한다. 또한 여러 산업 및 비즈니스 부문에 걸쳐 상세한 순위를 제공하는 유로머니의 벤치마킹 및 수상 설문조사 역시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바랜드는 설립 및 개발 29주년을 맞아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며 베트남 부동산 투자 및 개발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 있는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2021년 노바랜드는 The Grand Manhattan (호찌민시 1군), Aqua City (동나이성), NovaWorld Phan Thiet(빈투언성), NovaWorld Ho Tram (바리아 붕따우성)를 포함하여 호치민시와 인근 지방에서 대규모 도시 및 관광 도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노바랜드 및 노바그룹의 두 구성원인 Nova Consumer와 Nova Services는 거주자 및 여행객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한다. 스마트시티 지역에 거주 또는 국제 표준 호텔과 리조트 여행 서비스 제공, Nova Education 시스템에 따라 학교 수업, 병원에서 건강검진 및 치료 서비스, Nova Healthcare 클리닉 서비스 제공, Nova Services의 세계적인 스포츠, 쇼핑, 음식, 엔터네인먼트 서비스 제공, “농장에서 식탁으로”라는 모델에 따른 높은 수준의 제품 사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바그룹 회원의 제품 및 서비스 생태계는 노바랜드가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돕고 부동산 제품의 가치를 높이며 프로젝트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며 국제 시장에서 노바랜드의 브랜드 위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원동력이 될 것이다.

 

The Grand Manhattan (그랜드 맨해튼)

Grand Manhattan의 고급 아파트, 상업 단지는 5성급 호텔 구역을 포함하는 일련의 고급 내부 유틸리티를 더해 호화로운 스타일로 설계되었다. 쇼핑공간, 푸드코트, 수영장, 바베큐장, 어린이 놀이공간, 특히 내부 조경을 위한 최대 4,200평방미터의 규모의 공원이 자리잡고 있다.

Co Bac(꼬박), Co Giang(꼬장) 거리의 양면에 위치한 The Grand Manhattan은 벤탄(Ben Thanh) 시장, 냐롱(Nha Rong) 선착장, 응웬후에(Nguyen Hue) 보행자 거리 등 번화하는 사이공의 상징적인 건물이며 ‘백만불’ 짜리 비전을 갖고 있다. 아울러 5성급 호텔 체인, A급 오피스 타워 체인 및 금융 센터를 연결하는 중심지이다. 1군 중심부의 인상적인 건축물로서 해당 프로젝트는 도시 디자인 장식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할 것이다.

그랜드 맨해튼은 호치민시 1군의 문화 공간에 상징적 건축물 추가 건설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Aqua City (아쿠아 시티)

Aqua City는 1000 ha (헥타르) 이상의 규모로 지역간 무역 연결의  중심에 위치하며, 흐엉(Huong) 고속도로 전면에 위치하여 동남부 주요 경제 중심지로 51국도, 저우자이(Dau Giay), 롱탄( Long Thanh), 호찌민시로 연결된다.

2021년 4분기, 광장 복합단지를 앞세워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가 완료하였으며, 도로 기반 시설, 조경 시설, 프로젝트 일부 구역 도로 인프라, 주택 공사 및 유럽 기준의 아쿠아 마리나 유람선 선착장, 1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광장, 쇼핑거리, 고급요리 등의 준비가 완료되었다. 

다목적 스포츠센터인 5층 규모의 아쿠아 스포츠 콤플렉스는 트렌디한 스포츠와 힐링스파 등을 융합하여 입주민의 건강한 삶의 요구에 부응한다.

5층 규모의 트렌디한 스포츠가 융합된 아쿠아 스포츠 콤플렉스 실내 다목적 스포츠 센터와 1.4헥타르 규모의 아쿠아 센트럴 몰은 2021년 4분기에 유명 브랜드가 입점한 쇼핑 명소로 개장할 예정이다.


NovaWorld Phan Thiet (노바월드 판티엣)

NovaWorld Phan Thiet은 웰빙 및 세계 최고의 관광지가 되기위하여 M.I.C.E 투어를 토대로한 최고의 관광도시 중 하나이다. 전체 1000헥타르 규모로 총 투자액은 약50억 달러에 육박하며, 해안선만 7km에 달하는 최고의 해양도시이다. 이 프로젝트는 관광,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등 거주자와 여행객을 위한 리조트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수백개의 유틸리티 생태계를 소유하고 있다. 특히, 4월부터는18홀 PGA 오션 골프 코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PGA 가든 코스는 4분기에 완공 될 예정이다. 스포츠 콤플렉스도 축구장 2개, 테니스 코트 4개를 완공하였으며, 더 많은 City gym, 수영장과 축구장, 테니스 코트, 농구 코트를 구축할 예정이다. 16헥타르 규모의 마이애미 비키니 비치 해양 공원으로 레스토랑 군집을 이루며, 비치클럽, 체크인 동상, 야외 스포츠 공간과 같은 일련의 뛰어난 유틸리티를 구현하고 있다.

PGA Garden 골프 코스는 2021년 4분기에 운영될 것으로 예상되며, NovaWorld Phan Thiet 의 독점적인 36홀 PGA골프 코스에 속한다.

플로리다 세컨드 홈(second home Florida) 제품도 3분기에 고객분들께 배송되기 시작할 것이며, 2023년 NovaWorld Phan Thiet은 저우자이(Dau Giay)와 판티엣을 잇는 고속도로 및  판티엣 국제공항의 완공과 동시에 전체 지역에 걸쳐 운영할 것으로 예상된다.

Lagoon The Tropicana 별장은 네덜란드의 Giethoorn 마을의 오래된 유럽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물이다.

2023년부터 진행되는 주요 프로젝트 시리즈는 노바랜드가 고객을 위한 투자 가치를 보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며, 동시에 지역 사회와 지역 경제 모두를 위한 실제 사용 가치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