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바랜드 지속협력을 위한 MOU 체결
삼성-노바랜드 지속협력을 위한 MOU 체결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11.10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8일 노바랜드 갤라리(Novaland Gallery - 2bis Nguyễn Thị Minh Khai, Q.1, TP.HCM)에서 삼성비나와 노바랜드는 향후 5년간 여러 분야의 협력 기반을 닦기 위한 MOU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체결식에 따르면 삼성비나(삼성전자 베트남 법인)와 노바랜드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각자의 영역에서 경영 강점을 개척해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 고객 및 직원들이 상대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할 때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방안으로 삼성은 자사가 생산하고 유통하는 스마트 싱스 홈 솔루션,스마트 싱스 앱 서비스 생태계의 중앙 냉방 장치, WindFree 에어컨 시스템, 전자전기 용품 등의 제품 및 서비스를 노바랜드에 제공한다.  또한 현재 노바랜드가 투자 및 개발하는 부동산과  노바 그룹의 계열사인 노바 서비스가 운영하는 호텔, 리조트, 쇼핑몰, 피트니스 센터에서 삼성의 스마트 기술 솔루션을 도입하는데 협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더 구체적인 교류 계획과 프로그램은 각 단계 목표에 따라 별도의 계약 체결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비나 케빈 리 법인장은 “삼성은 베트남 시장에서 고객을 위한 기술 혁신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목표를 잡았다.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 노바랜드와 삼성은 힘을 합쳐 최고의 부동산 프로젝트를 창출해 내 시장의 독보적인 포인트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삼성비나는 한국 최고 글로벌 그룹으로 생활 기술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최고 글로벌 브랜드 5위에 올라있다. 첨단 기술 제품, 스마트 싱스 홈 솔루션, 스마트 싱스 앱 서비스를 통해 삼성은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 공간을 만들어 사용자의 삶의 질을 향상을 목표로 삼고있다.

노바랜드 CEO 부이쑤안휘는 “노바그룹은 산업, 기술, 서비스업에서 베트남 최고 경제 개발 및 투자 그룹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새로운 준비를 하고 있다. 노바그룹의 핵심으로, 노바랜드는 세계적인 글로벌 동반자의 선진 기술 솔루션을 통해 우리 도시 프로젝트가 확고하게 발전하여 거주민과 고객들에게 고품질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과 베트남을 대표하는 대기업간이번 협력 체결은 양사가 효과적인 경영 실적 이루는데 더 많은 기회를 열어 주고 공동체와 국가 경제 발전에도 공헌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바랜드 그룹?

노바랜드 그룹은 노바 그룹의 핵심 회사로 베트남에서 부동산 투자 및 개발 영역 최고 브랜드로 손꼽힌다. 립과 전의 29주년을 맞아 노바랜드는 유명 아파트, 빌라, 상업용 타운 하우스, 24/24오피스, , 휴양 빌라 등 도시 부동산 및 여행 부동산 포함 50개 프로젝트를 소유하고 있다노바랜드는 2단계 개발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주력 -고급 부동산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노바랜드는 호시와 주변 지역에서 도시 부동산 제품, 여행 잠재력이 있는 도시 여행 부동산 제품을 위한 5400헥타(ha) 상당 토지 면적을 소유하고 산업 부동산 개발 연구에도 주력 중이다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서 VN30그룹에 속한 노바랜드 그룹은 국제 투자 시장에서 신뢰성이 높은 베트남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추가 정보: www.novaland.com.vn

삼성비나?

삼성비나는 LED솔루션, 반도체 기술, 메모리 카드, 디지털 가전 제품, 태블릿, 스마트 웨어러블, 스마트 폰, 스마트 티비 분야에서 획기적인 기술과 이이디어로 인류에 영감을 주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삼성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 업데이트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news.samsung.com/vn/

연락처:

Novaland Group

Ms. Vũ Thanh Hà

전화: 090 336 4075; Email: ha.vuthanh@novagroup.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