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빈(Trà Vinh)성, 어선들에게 태양에너지 이용 연락 체계 설치
짜빈(Trà Vinh)성, 어선들에게 태양에너지 이용 연락 체계 설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7.20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14-1


짜빈성 인민위원회는 어선들에게 태양에너지를 이용하여 연락 체계를 설치하는데 6억9천만 동의 예산을 지출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어민들에게 연락 체계를 구비하여 생산 효과를 높이게 하고,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며, 구호 요청, 국가 해양 주권을 보장하는 지원 사업이다.

이번 프로젝트로 해산물을 채취하는 15개의 단체에 15개의 연락 체계를 설치하게 된다. 이 설비 체계는 짜빈성의 어선 연락 통신국으로 연결된다.

각각의 연락 체계는 180W의 출력을 내는 2개의 태양 에너지 전광판 모듈, 에너지 충전 장치 등 모노 기술을 적용하여 제작된 설비, 조작 장치 캐비닛 등으로 이루어졌다.

이 연락 체계 설비는 도금 기술을 사용해 기후 변화에 잘 견딜 수 있도록 되어 있다.

2013년에도 짜빈성은 선박 침몰 어민, 재난으로 배에 심각한 피해를 입은 어민들에게 전망 수신기 설치비용으로 약 10억 동의 예산을 지출한 바 있다.

짜빈성은 현재 39개 해산물 채취 단체가 있다. 이 해산물 채취 단체들은 작업 중 발생하는 사고들에 대해 서로 효과적으로 구조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이 단체들은 서로 시장가격과 어장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운송수단과 손실된 장비에 대해 상호 지원하는 체제를 형성하고 있다.

[베트남플러스_복썬(Phúc Sơ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