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랜드, 전략적 파트너들과 지속가능한 발전 추구
노바랜드, 전략적 파트너들과 지속가능한 발전 추구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11.2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과 노바랜드 2021년11월08일 협력 체결식을 가졌다.

파트너와의 협력은 신뢰성 높이고 노바그룹  메인 요소인 노바랜드 간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당사자의 점을 발휘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으로 향할 지렛대가 될 것이다.

2021년부터 노바그룹은 서비스, 기술  산업 영역에서 베트남 최고 경제 개발 투자 그룹이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을 재정비하기 시작하였다. 그 과정에서  노바그룹 자회사도 다양한 분야에서 신뢰성과 경쟁력 있는 동반자를 물색하여 협력 체결을 강화해 왔다.

 

최근 지난 1108, 삼성비나와 노바랜드는 협력 계약 체결하여 양자의 공영 목표를 위 기회의 문을 열었다. 삼성비나 법인장 케빈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 삼성과 노바랜드가 함께 최고의 부동산 프로젝트를 창출하여 시장에서 특화  서비스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발표했다. 

 

체결식 이후 삼성비나는 노바랜드 갤러리둘러보며 노바그룹의 유틸리티 생태계를 체험했다. 특히 노바그룹 대표도 삼성을 방문하여 이 회사의 최신 기술 솔루션에 대해 살펴봤다.

노바그룹 대표가 섬성비나를 방문하여 최신 기술을 살펴보고 있다.  

협력 계약 체결 활동 외에, 노바랜드는 디자인 컨설, 건축 , 건설, 물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2000개 파트너를 만나 노바그룹 미래 방향성에 대해 토론했다.

노바랜드 부이쑤언후이(Bui Xuan Huy) 대표우리의 파트너사들은 노바랜드를 비롯해 노바그룹에 매우 중요한 요소중 하나. 파트너들 덕분에 우리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완성하고 투자자가 요구한 공정 및 품질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했다. 이어 앞으로 더 긴밀한 협력과 응원으로 많은 성과를 함께 달성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노바랜드 대표Bui Xuan Huy- 파트너십 미팅 행사에서 회사의 미래를 설명하고 있다.

노바랜드 대표는 그룹의 기존 성과에서 비엣띤은행(Viettinbank), BIDV, MB, VP은행, TP은행, NCB 등 파트너 은행  금용 기관의 중요한 역할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은행 대표들 노바 그룹의 완벽한 생태계 구촉 프로세스 지지하고 해당 계획들을 전개하기 위해 노바그룹  노바랜드의 전략 파트너사들에게 재정 서비스 지원 및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비엣띤은행 대표는 노바랜드는 없어서 안 되는 우리 은행의 전략적 파트너 중 하나. 장기적인 협력을 목표로 비엣띤은행 민시 지점은 최고의 상품과 함께 가장 합리적인 비용을 제공 노바랜드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데 지원 아끼지 않을 이라고 발표했다.

비엣띤은행은 노바랜드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고 노바랜드 부동산 상품 계약자에게 대출, 보증, 국제 지불 등에 대한 신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는 디지털 플랫품을 활용하여 은행 금용 거래를 촉진하 비엣띤은행 과 노바랜드 고객들에게 서로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현재  노바랜드는 50개 도시 및 관광 도시 프로젝트를 개발했으며 6만여개의 부동산 제품을 판매해 왔다. 노바랜드는 2021-2510만개 이상의 상품으로 50  지역을  개발하고,  2026-30년에는 30개의 성 시에서 프로젝트 진행해 시장에 150000개의 제품을 출시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부이쑤언후이 대표 신뢰성과 경쟁력이 높은 대형 파트너와 협력은 우리의 목표 지속 가능한 발전 현실화시킬  있는 기반이 된다밝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