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골프타운, 똔득탕대와 손잡고 베트남 골프 유망주 양성
K골프타운, 똔득탕대와 손잡고 베트남 골프 유망주 양성
  • 정진구 기자
  • 승인 2022.03.28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골프타운 황현태 법인장(오른쪽)이 똔득탕대 스포츠 사이언스 학부의 판탄안코아 학과장과 양해각서에 서명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골프타운 황현태 법인장(오른쪽)이 똔득탕대 스포츠 사이언스 학부의 판탄안코아 학과장과 양해각서에 서명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베트남 최대 실내 연습장 및 스크린골프를 운영하는 K골프타운이 똔득탕 대학교(TON DUC THANG University) 스포츠사이언스 학부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향후 베트남 골프 유망주 양성에 나선다. 

지난 3월 26일 똔득탕 대학교에서 열린 스포츠사이언스 학부 창설 5주년 기념식에서 K골프타운 황현태 법인장과 똔득탕대 스포츠 사이언스 학부의 판탄안코아(Pham Thanh Anh Khoa) 학과장이 참석해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양측의 이번 협력은 베트남 골프 유망주 육성에 방점을 찍고 있다.

스포츠 사이언스 학부 산하에 골프학과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똔득탕 대학교는 K골프타운과 다양한 골프 교류에 나서기로 했다. K골프타운 아카데미의 이세복 프로(호주 PGA프로)가 골프학과 교수 및 학생들에게 레슨 및 ASIAGA(사단법인 아시아골프연맹)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울러 K골프타운은 똔득탕대 골프학과 학생들이 실제 스포츠 비즈니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인턴십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향후 우선 채용 혜택도 주기로 했다. 이밖에 다양한 인적, 그리고 시설 교류를 통해 양측은 베트남 골프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K골프타운 황현태 법인장은 "근간에 베트남 골프 비즈니스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에는 더 그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보이며 베트남에는 검증된 양질의 인력이 필요한 때이다. 똔득탕 대학교 골프학과와의 협력은 K골프의 우수성을 베트남에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베트남 골프 유망주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우리가 가진 자산을 최대한 활용해 지원하고 베트남 골프 문화 정착에 K골프타운이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