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월드,  에어엠뷸런스 및 전용기 서비스 제공
노바월드,  에어엠뷸런스 및 전용기 서비스 제공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3.26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리콥터 및 제트기 이송 서비스는 매우 유용하며 이제껏 베트남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서비스이다. 

노바랜드는 최근 T-Shipp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엣스타 항공사(Vietstar Airline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노바랜드가 투자 및 개발한 노바월드 프로젝트 체인의 관광, 레크리에이션 여행 및 건강 관리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헬리콥터와 상업용 제트기를 통해 항공 의료 및 응급 처치 (Evacuation Air Services)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 엠뷸런스 서비스  

에어 엠뷸런스는 빠르고 편리한 응급 의료 교통 옵션이다. 구급차, 현대 의료장비, 고도의 전문 의료진 등이 갖춰져 응급상황 발생 시 환자를 최대한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선진국에서는 꽤 흔하지만 베트남에서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노바월드 프로젝트는 업계 최상의 병원과 함께 세계적인 웰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엣스타 및 노바랜드는 해당 서비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 체인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노바월드 프로젝트는 빠른 시간 내에 헬리콥터, 혹은 제트기를 통해 호찌민시의 일선 병원으로 환자를 직접 이송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노바월드 판티엣에서 호찌민시까지 비행기로 약 4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노바랜드는 비엣스타 항공과 같은 주요 파트너와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서비스 향상 및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호찌민시 통일병원 부원장 도낌꾸에(Do Kim Que) 박사는 해당 서비스가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항공 구조는 특히 노바월드와 같은 대규모 관광 및 휴양지역에서 매우 의미있는 서비스이다. 항공기 및 헬리콥터를 활용하는 노바월드의 서비스는 긴급한 상황에 처한 고객 및 거주자에게 매우 적합하다. 고객들은 노바랜드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만족하게 될 것이다..

헬리콥터 클래스 체험

긴급 서비스 외에, 전문 헬리콥터와 제트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노바월드의 고객들에게 매우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노바월드 판티엣에서 헬리콥터 서비스를 이용한 VIP 고객 중 한 명인 사업가 응웬치마이씨는 "너무 아름다워요. 헬리콥터는 언덕, 바다, 특히 높은 곳을 볼 수 있는 이상적인 고도에서 부드럽게 날아요.내 상상을 초월하는 노바월드 판티엣의  웅장함을 볼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젝트를 위해 최신 항공기 팀이 배치되어 있으며 AgustaWestland Leona 헬리콥터AW139(이탈리아)와 레거시, 걸프스트림, 에어버스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제트기 및 헬리콥터 12대가 동원된다. 특히 걸프스트림 브랜드 제트기는 최첨단 기술과 고품질 기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대륙횡단 비행도 가능하다. 이밖에 유럽, 미국으로부터 직접 국제 의료 서비스를 지원받고 있다.  현대식 헬리콥터와 제트기로 구성된 팀이 VIP 고객들을 연결해 줄 것이다.

노바랜드의 응웬응옥후옌(Nguyen Ngoc Huyen) 총지배인에 따르면, 현재 노바월드 판티엣에는 두 개의 헬리콥터 이착륙장이 있다. 당분간 노바월드 호짬, 아쿠아시티 등 다른 지역에도 헬기 이착륙장을 가동할 예정이다.

노바월드 판티엣은 현재 여러 유틸리티 서비스를 출시하여 많은 관광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헬리콥터와 제트기를 통한 수송, 대면 의료 응급 처치는 베트남에서 획기적인 서비스로 여겨진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에게 세컨홈 생활을 만끽하는데 안정감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