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MC의 동쪽을 뜨겁게 달구는 10억달러 프로젝트
HCMC의 동쪽을 뜨겁게 달구는 10억달러 프로젝트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4.01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교통 인프라 프로젝트가강력하게 가속화되어 2022년에 결승선에 도달; 이것은 호치민시의 동쪽 부동산을 더욱 뜨겁게 만들고, 특히 아쿠아시티 같은 고급 생태 도시 지역은 가치를 .

10 성장 스토리

2021-25년 공공 투자와 인프라 투자와 관련해 정부가 최대한 투자 자원을 집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부동산 프로젝트뿐만 아니라기술, 문화  사회 기반 시설의 다른 프로젝트에도 기회를 제공.

연구에 따르면 1 공공 투자가 사회적 투자를 자극하여 8-10 증가. 공공 투자로부터 수십조 동을 지출하는 것은 수백조 동의 시장을 이끌 것이다. 전문가들은 2022정부의 공공투자 지출 추진 의지에 힘입어 성공적인 일련의 인프라 사업이 진전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것은 부동산 가격을 제 궤도에 올려놓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동부호치민시에서 가장 관심이 많은 시장 중 하나이다; 이곳은 성장의 핵심, 경제 지식 센터, 무역 허브 및 가장 완벽한 교통 인프라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후 2015년까지 이 지역은 주도적인 역할을 계속했다. 롱탄 국제공항이 가져오는 엄청난 가치를 극대화하는 현대적 지역 간 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많은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가 있다.

이 시기에는 많은 인프라 프로젝트가 집중되어 있다. 롱탄 공항에서 1,000명 이상의 인력과 엔지니어가 참여하는 주요 건설 프로젝트가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9, 석유 제2-판 고속도로는 공식적으로 험난할 것으로 예상된다. HCMC에서 Long Thanh-Phan Thiet까지 전체 고속도로가 완성 준비 중이다.  

현 시점에서 시장의 초점은 동기화되고 잘 짜여진, 뛰어난 편의 시스템을 갖춘 수도권에 맞춰져 있다.

2022년에는 Vam Cai Sut 다리 건설 프로젝트와 Huong Lo 2 (1단계), 고속도로 프로젝트라는  가지 중요한 교통 프로젝트가 완료된다..여기비엔호아 센트럴에서 HCMC-롱탄-Dau Giay 고속도로 개설되어 완만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Ring Road 3, Bien Hoa - Vung Tau 고속도로와 같은 다른 주요 교통 경로도 토지 정리 계획의 개발과 투자를 가속화 중이다.  20251단계 공사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롱탄 국제공항이 활성화된다. 이 지역의 주요 공항 도시, 무역 및 관광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형성하는 동부 지역의 폭발적인 성장 사슬이다.

아쿠아시티 시장의 중심

앞으로 몇 년간 아시아의 성장 스토리가 향후 큰 흐름이 될 것이다. Savils Vietnam에 따르면, HCMC의 도시 인구의 급격한 증가, 그리고 지역 간 교통 인프라의 개선으로 부동산 구매자들  동나이와 같은 호치민시 인근 투자 위치에 점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대규모 토지 자금, 합리적인 땅값, 개선된 인프라로 동나이는 공급과 물량 모두에서 HCMC를 능가하고 있다. 2021년 동나이의기본 공급은 호치민시보다  130% 높고 거래량은 호치민시보다  160% 많다.

현 시점에서 시장의 초점은 동시 투자와 뛰어난 유틸리티 시스템을 갖춘 도시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다.. 특히,프로젝트는  계획되고 주요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연말에 인도될 준비가 되어  같은 다목적 아쿠아시티 생태도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고속도로, 롱탄 공항 등을 통해 아쿠아 시티는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호찌민시의 미래에 기여하는 핵심 프로젝트이다. 

 시점에서 프로젝트에 오면 미래의 주민들은 현대적이고 활기찬 도시의 모습을 느낄 것다 프로젝트 당일, 주민들은 현대적이고 활기찬 도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현대적으로 투자되어 운영되고 있는 7,000 규모의 보안센터, 스퀘어 컴플렉스, 아쿠아 마리나 요트 단지, 핀델리 커피 브랜드가 입점한 가든플레이스 빌라, 고급 클럽하우스 체인 완성된 고급시설과 함께, Aqua City 올해 말까지  입주자를 맞이할  있도록 일련의 유틸리티 공사를 가속화하고 있다.

1,000 헥타르의 거대한 규모를 소유하고 스마트 생태 도시 지역의 모델에 따라  계획되고 현대적인 지역 위상의 충동을 완전히 수렴하고, 아쿠아시티는 호찌민시 동부의 주요 관광지이자 살기 좋은 생태도시가  것으로 기대된다.

아쿠아시티는 현재 고객들을 위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고 있다. 특히 Novaland Gallery (호치민시 1 Nguyen Thi Minh Khai 2Bis번지)  Aqua City 프로젝트를 방문하는 고객은 할인 쿠폰과 같은 인센티브가 포함된 최대 2 VND 상당의 바우처 은행 대출 일정에 대해 최대 4% 할인,  정원 설계  건설 패키지 최대 5 VND 제공, 기존 고객에게 1-5% 할인 정책  Novaland 주주 인센티브 최대 5% 정책등을 받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