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시티' 지역 연결 인프라 구축
'아쿠아시티' 지역 연결 인프라 구축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4.13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ện mạo Aqua City thay đổi từng ngày
Diện mạo Aqua City thay đổi từng ngày

아쿠아시티는 2022년 말까지 입주민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노바랜드가 스마트시티 앱을 운영에 투입하며 대형 유틸리티 종목에 속도를 내고 있다.

1,000ha 규모의 아쿠아시티 생태도시 단지가 조성된다. 강길이 32km에 이르는 넓은 동나이 강에 둘러싸여 있다. 사업과 거주가 동시에 가능한 스마트 생태도시로 발전 방향을 잡고 있다. 입주민을 맞이해 사업을 진도에 맞게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수많은 유틸리티가 완성되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도시 지역의 양상은 나날이 변화하고 있다.

 

지난달에 아쿠아시티를 방문했던 덩밍씨(호치민시)는 이곳을 방문할 때마다 가족의 미래 주거 공간의 모습이 상상된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광장이 정말 많은 것이 바뀔거 같아요. 자유로운 날개의 상징이 있는 건물, 쇼푸스, 아쿠아시티 체크인 좌표가 모두 완성되었습니다"라고 흥분하여 말했다.

 

아쿠아시티는 Phuong Island 구획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하이 씨 가족이 결정을 내린 이유는 안전한 보안은 물론, 푸른 자연, 희귀한 강, 쾌적한 생활 환경이라고 말했다.

 

Dang Thi Tai Yen (하노이)은 이곳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아쿠아시티에서 직접 프로젝트를 관람하기 전 인프라, 시장 창출 능력, 주거 공간 등 장점이 인상적이었다. 비행할 때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옌은 자신의 결정에 더욱 만족했다.

아쿠아시티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녹지 공간이다. 유럽풍의 아쿠아 마리나 요트 부두 등 바로  코앞에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편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쇼핑 거리, 음식, 놀이 공간, 레크리에이션이 모든 연령대의 주민들에게 적합한 목적지가 될 것이다. "우리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싱푸탕 밀크티를 먹거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나 커피를 마시는 등 즐길거리가 넘칩니다"라고 옌은 말했다. 요즘 아쿠아시티를 찾는 방문객들은 광장, 아쿠아 마리나 요트 터미널, 모던 클럽하우스 체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밖에 가든 팰리스 조명, 수도 기념비도 완성되었다. 또한 아쿠아보안센터는 최첨단 AI 기술 적용 등으로 고객들에게 안정감을 준다. 미래의 거주민을 위해 봉사할 준비가 되어 있다.

 

2분기부터 올해 말까지 매물이 쏟아지고 있다. 대형 유틸리티도 완공을 앞두고 있어 아쿠아시티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쿠아 센트럴 몰과 같은 쇼핑, 엔터테인먼트, 음식 편의 시설, 4ha에 달하는 실내, 야외, 건강 관리, 미용 스포츠 시설을 갖춘 아쿠아 스포츠 콤플렉스, 씨티짐, 시티스파, 푸드 코트, 편의점, 클리닉 등 광장의 럭셔리하고 번화한 부티크도 인상적이다. 인프라에 다양한 장점이 있다.

 

아쿠아시티의 또 다른 장점은 빠른 진도이다각종 유틸리티 통합이 빠르게 완료되고 있으며, 지역의 핵심 교통 인프라 공사도 가속화되어 프로젝트에 동기부여가 되었다. 2번 국도는 51번 국도와 호치민시-롱탄-유초 고속도로를 연결한다. 완공된 공사는 호치민시 중심부와 롱탄 공항과의 이동 시간을 20분 정도 단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Duy Thuy - Phan Tien, Vien Hoa - Vung Tau, Long Thanh - Bang Voi 고속도로도 완성되었으며 동기식 연결을 형성한다. 지역 전체를 아우르며, 특히 아쿠아 시티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노바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Aqua City의 지역 연결 인프라는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보장한다. 인프라 공사, 주거 및 내부 유틸리티의 완성 가속화 외에도, 아쿠아시티는 노바그룹으로부터 완성된 생태계의 동반자로 2022년 말 첫 입주자를 맞이할 수 있는 자원 마련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쿠아시티는 현재 고객에게 매력적인 다양한 우량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노바랜드 갤러리(2Bis Nguyen Thi Minh Khai, 호치민시 1)에 있는 Nova FnB 레스토랑에 방문할 때, 고객은 1VND의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은행 대출 일정에 대해 최대 4% 할인, 최대 12VND의 노바랜드 주주 혜택, 최대 5%NovaLoyalty 카드 등급, 최대 8VNDVVIP 여행 패키지도 주어진다. 독자들은 아래 연락처를 통해 아쿠아시티 관람, 체험 등을 신청할 수 있다.  aquacity.com.vn 또는 핫라인 094379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