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베트남판 성공 위해 손 맞잡은 한국·베트남 기업
‘무한도전’ 베트남판 성공 위해 손 맞잡은 한국·베트남 기업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4.21 11: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벤처스()의 베트남 자회사 KVIC PARTNERS Co., Ltd.와 베트남 매디슨 그룹의 자회사 매디슨 미디어는 지난 14일 한국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 베트남판 제작 및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한국의 또 다른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 베트남판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경험이 있는 매디슨 미디어는 MBC 무한도전의 판권 계약도 완료하고 올해 5월 촬영을 시작해 8월 첫 방송을 준비 중이다. 쩐탄(TRẤN THÀNH), 하리원, 띠엔루앗(TIẾN LUẬT) 등 베트남의 Top 연예인 7명이 메인 MC로 캐스팅 되었고 베트남 최고 방송채널 HTV7의 프라임타임에 편성이 확정되었다.

 

건설업을 시작으로 유통, 외식 프랜차이즈, 호텔&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 영역을 가진 베트남 매디슨 그룹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핵심 계열사인 매디슨 미디어는 베트남 공영방송 HTV 채널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및 드라마 제작을 비롯해 베트남판 넷플릭스인 VIVO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제공하고 있다.

 

매디슨 그룹의 부회장이자 매디슨 미디어그룹을 이끌고 있는 응웬티프엉호아 회장은 코로나19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무한도전 베트남 제작 계획이 지연됐다. 무한도전은 훌륭한 콘텐츠이며 최고의 출연진과 HTV7 프라임타임 방송으로 성공을 확신한다고 자신했다.  

 

인피니티 벤처스 송준혁 대표이사(좌측)와 매디슨 미디어의 응웬티프엉호아 대표

이날 매디슨 미디어사와 협약을 맺은 인피니티벤처스()는 에이지투웨니스, 파티온, 메디힐 등 40개 이상의 한국 유명 화장품 브랜드사의 제품을 베트남으로 수출을 하고 있는 한국 기업이다.

인피니티벤처스()의 자회사 KVIC PARTNERS는 해당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도,소매 유통은 물론 마케팅까지 총괄로 진행하고 있다. KVIC PARTNERS는 베트남 내 한국 화장품 최대 도매 유통 기업이며, 베트남 최대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 인 쇼피 베트남에 15개 이상의 브랜드 몰을 운영 중이다. 해당 브랜드 몰의 총 팔로워 수는 500만 명을 넘게 보유하고 있어 오프라인 도매 유통 뿐 아니라 베트남 이커머스 한국 화장품 분야에서도 1위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중소기업청의 해외민간네트워크 베트남 수행사로 선정 되어 있는 KVIC PARTNERS는 다양한 분야의 한국 기업의 마케팅도 대행하고 있다. 이번 매디슨 미디어 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KVIC PARTNERS는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무한도전 베트남판의 성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인피니티벤처스()는 뷰티 전문 앱 '트랜팁스' 베트남 런칭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2022-09-04 23:56:56
infinity ventures 대표가 여자 여러명을 동시에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