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짬에 트로피카나 파크 개장
호짬에 트로피카나 파크 개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5.13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국제 어린이날인 6월 1일 노바드림스(NovaDreams)는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는 트로피카나 파크를 공식  오픈한다.

노바월드 호짬(NovaWorld Ho Tram)에 속한 트로피카나 파크는 크게 두 곳으로 분류된다. 바로 워터 파크와 디스커버리 게임 파크이다. 공식적으로 가동되면 이 지역은 최고의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활동들로 넘쳐날 것이다.

트로피카나 파크는 폴리네시아 섬 사람들의 배경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다양한 수중 체험을 통해 올 여름 흥미로운 휴가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

특히 '어린이 탐험가'는 모험심을 자극하기 위해  '알로하 트로피카나 워터플레이 - 트로피카나 바다 신화' 등으로 이루어진 열대 바다를 탐험 코스이다. 또한 방문객들은 "Big Kahuna Wave Pool"에서 거친 파도를 통해 물의 힘을 몸소 느낄 수도 있다. 

특히 티키바의 로맨틱한 장소 역시 이곳을 찾는 방문객이라면 한 번쯤은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티키 바는 참신하고 독특한 재미를 준다. 세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전형적인 Tiki 문화 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폴리네시아 스타일도 가미됐다. 구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이. 다채로운 마우이 패턴 패브릭 등이  멋진 분위기를 연출한다.   

트로피카나 파크가 정식적으로 가동되면 호짬 지역의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이 될 전망이다. 동시에 이것은 노바월드 호짬의 대표 관광지로 많은 관광객 방문을 유치하여 프로젝트에 속한 세컨드 홈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트로피카나 파크가 정식적으로 가동되면 호짬 지역의 최대 규모가 있는 놀이공원이 될 전망이다. 동시에 이것은 NovaWorld Ho Tram의 뛰어난 효용이 되기도 하며 주민과 관광객의 방문을 유치하여 프로젝트에 속한 세컨드 홈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이밖에 오션 풀 해수 풀장,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모이는 다운타운 거리 써니 등 많은 유틸리티 서비스들이  2021년 말부터 완료되어 공식 가동된다. 

 

트로피카나 파크는 2022년 6월 1일에 공식 개장힙니다. Ho Tram 지역의 최고 놀이 공원에서 흥미 진진한 경험으로 여름을 맞이하십시오!

위치: NovaWorld Ho Tram, Binh Chau, Xuyen Moc, Ba Ria – Vung Tau

참고 티켓 가격:

• 성인:    195,000 VND

• 어린이: 130,000 VN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