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드림스, 플로리다 워터파크 운영
노바드림스, 플로리다 워터파크 운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5.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 소노호텔 & 리조트, 전속계약 체결

노바드림스(NovaDreams)는 Nova World Phan Thiet에 있는 플로리다 워터파크(Florida Water Park)의 관리를 한국의 대명 소노호텔&리조트에 맡기고 이 시설을 관광객 유치 목적지로 만들 것이다.

플로리다 워터파크는 미국 네바다주에 있는 3개의 공원 중 하나인 스턴트 쇼와 어드벤처 밸리 옆에 있는 리암스 어드벤처 월드를 모티브로 했다.

플로리다 워터 파크는 해양 테마, 다양한 해양 생물과 물놀이 어트랙션 등이 흥미롭다. 본격적인 가동(2022년 4분기 예정)에 접어들면서 플로리다 워터 파크는 국내 고급 서비스 유틸리티 체인을 완성하는 데 기여한 인상적인 조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운영 및 관리 서비스의 전문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해당 프로젝트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을 위한 놀이·유흥 장소를 조성하고 있다. 또한 대명 소노 호텔과 노바 드림스가 공식적으로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에 따라 대명 소노호텔앤리조트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개장 전, 놀이공원 관리 서비스와 함께 프로젝트의 운영을 관리감독하고, 운영 전략에 대해 지도자에게 자문하여 사업 성과를 보장한다.
NovaDreams는 대명 소노 호텔 앤드 리조트는 운영 과정에서 개발  계획에 따라 운영 기반을 확보한다. 동시에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고 운영 비용과 매출을 최적화한다.

Florida Water Park는 2022년 4/4분기 운영 예정으로 노바월드 판 티엣의 색다른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다음과 같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명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최고의 레저 그룹이다. 대한민국은 국내 최고의 대규모 테마파크 개발, 건설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한국 최고의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아시아 2위, 오션 어드벤처와 Ocean Play - 많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오락 장소입니다.
기업도 호텔, 리조트, 건설 및 항공 서비스의 개발 및 관리 및 개발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확고히 했다.

NovaDreams는 제품을 연구, 개발, 운영하는 단위이다. 노바 그룹의 휴양 및 관광 부동산 조합에서 주민과 고객에게 독특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국제 표준에 따른 최고의 오락을 제공한다.
앞으로 노바드림의 대규모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될 때 싱크로나이즈드 운영은 노바 그룹의 관광 목적지에 국내 및 국제 관광객을 유치하는 하이라이트가 되고 지역 경제 및 관광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다.

노바드림스는 Binh Thuan, Ba Ria- Vung Tau 등 지역 인력을 관리 및 운영하는데 집중한다. 이 놀이공원은 현지 노동자들을 적극적으로 교육하고 수준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노바드림스는 플로리다 워터파크 외에도 운하도 도입할 계획이다.노바월드 판 티엣, 노바월드 호짬에 있는 2022년 대규모 테마파크. 대표적으로, Tropicana Park는 폴리네시아 문화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미국적인 해안 테마파크인 Circus Land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