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아일랜드의 럭셔리 예술 생활
롱아일랜드의 럭셔리 예술 생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5.31 20: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아일랜드의 노바월드 호짬 엔터테인먼트는 랜드마크, 인상적인 건축물과 고급 유틸리티를 보유하고 있다. 

롱아일랜드는 노바월드 호짬에 위치해 있다. 하씨는 HCMC에서 롱타인-야우나 고속도로를 통해 프로젝트까지 2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상황에서 관광과 레크리에이션의 물결을 시작하는 이점을 안았다.
반면에, 시간은 남동부 지역에서 호짬으로 이동했다. 또한 비엔호아 - 붕따우 고속도로 또는 765번 고속도로에 의해 단축되었다. 그동안 운행이 곧 시작될 벤 브라운-롱타인 고속도로가 동나이와 바리아 - 붕따우와 함께 서쪽으로 전지역으로 연결된다.


자연에 가까운 "바다의 숲"이라는 독특한 위치 옆에 있는 롱아일랜드는 롱탄 국제공항에서 불과 60분 거리에 있고 호짬 해안으로 가는 관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육지와 물에 의한 원활한 연결을 여전히 보장한다. 헬스케어 연계 레크리에이션 관광 개발이 섬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수익형 투자 잠재력이 높아졌다.
특히 롱아일랜드 시대의 독특한 장점은 1.7년에 걸쳐 확장된다. 10,000헥타르가 넘는 빈차우-푸옥 부우 원시림에 인접한 시적인 호치앙 해안도로는 롱아일랜드의 주민들이 상쾌하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숲과 인접해 있어, 롱아일랜드의 주민들과 관광객들은 상쾌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경험한다.


롱아일랜드의 자유주의 건축언어

버뮤다 건축의 디자인 영감, 교차로유럽, 카리브해, 아메리카의 세 문화의 진수는 롱아일랜드만의 디자인 언어와 영감이 넘치고, 싱그러운 색채가 물씬 풍긴다.


그러므로, 블록하우스는 고층, 고층 지붕을 가지고 있다.차양, 장식용 문은 바람에도 좋다. 세컨드 홈은 라군 채널에 의해 노면으로부터 분리되어 독특한 쇼핑, 음식, 오락 공간을 만든다.


또한, 롱아일랜드의 두 번째 집은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되었다. 플로리다는 호치민시의 지형과 기후에 맞는 큰 경사면을 가지고 있다. 롱아일랜드는 자유주의 건축의 언어에서 영감을 받았다. 플로리다주 버뮤다의 건축물을 갖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지만 롱아일랜드는 제2의 고향이다. 이곳에는 다양한 생태계 외에도 오너들이 휴식을 취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맞이할 수 있는 신나는 레크리에이션·레저 공간을 조성한다는 공통의 목표가 있다.

열대섬인 호짬의 아름다운 자연 옆에 있는 롱아일랜드 사단의 주인들과 방문객들도 풍부한 편의 시스템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관광, 고급 레크리에이션의 모든 요구에 만족하고 있다. 상어 식당은 다양한 미식가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호짬의 신선한 해산물이요. 그리고 워터파크, 요트, 빈차우 온천, 오션풀 5천 평방미터, 헬리콥터 착륙장 등 많은 편의시설들이 있다.

트로피카나 공원 워터파크는 넓은 폴리네시아 문화를 재현한다 17ha는 놀기에 이상적인 장소일 것이다.


내년 6월 노바랜드가 T시리즈를 동시에 오픈한다. 노바FnB 브랜드는 방문객들을 위한 오락과 오락에 대한 수요를 극대화한다.

요트는 오랫동안 고가 자산의 일종으로 "확인"되어 왔다. 상류 계급의 집 바로 옆에 요트 선착장이 있는 제2의 보금자리를 갖게 되면 오너 일가의 위상이 높아진다. 롱아일랜드에서 요트가 해변에 주차되어 있는 광경.라군 운하 시스템은 조사와 같다.매우 예술적이면서도 고급스럽고 고급스럽다.


요트 부두뿐만 아니라 롱아일랜드의 하이라이트는 바다에서 직접 3.2㎞가 넘는 라군 운하 시스템은 호짬의 열대지방에 독특한 롱아일랜드(Long Island)를 형성한다. 이 운하 시스템은 기단까지 뻗어 있다.빌라 주변 10m의 곡선이 온 가족을 돕는다. 이 집은 바다가 보인다. 게다가, 라군 운하 시스템은 공기를 항상 시원하고 쾌적하게 만들면서 기후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한진 2022-06-06 02:22:58
2016.05.24 글 봐주세요 글 그렇게 쓰는거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