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상류층, 골프 시뮬레이터 설치 붐
베트남 상류층, 골프 시뮬레이터 설치 붐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8.0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골프타운 임팩트비전 제품, 가성비 앞세워 좋은 반응

베트남 최대 규모의 실내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장 ‘K골프타운이 한국의 임팩트비전과 함께 개발한 골프 시뮬레이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많은 베트남 기업들과 부유층 사이에서 사무실 및 공장의 자투리 공간, 혹은 자택 등에 골프 시뮬레이터를 설치하는 사례가 부쩍 늘었다. 특히 K골프타운의 골프 시뮬레이터는 합리적인 비용에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K골프타운의 골프 시뮬레이터는 크게 3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연습 특화형인 KDR(K Golf Town Driving Range)은 인공지능(AI) 스윙코치가 골퍼의 자세를 자동적으로 인식, 문제점을 잡아주어 마치 실제 프로가 레슨하는 듯한 효과를 준다. 또한 클럽과 페이스 각, 방향각, 탄도, 볼스피드, 스핀 등을 고려해 실제와 99.9% 근접한 샷데이터와 궤적을 구현했다. 스윙 후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를 통해 자신의 샷을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두 번째 KGS(K Golf Town Game Specialization)는 게임 특화용 프로그램이다. 최신 항공사진과 지형 데이터로 구현한 170여개의 실제 골프장들을 FULL HD 화면(1920X1080)을 통해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스트로크, 스킨스, 매치, 포섬, 대회 등 다양한 게임 모드와 연습 모드로 골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마지막으로 K-HOME 시리즈는 좁은 공간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조립형 홈스크린으로 인테리어 및 공사비 없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곳에서 스크린 골프(KDR, KGS 선택 가능)를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견적 : 090 850 5313(VN) / 090 177 9764(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