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그룹, HR아시아 선정 ‘2022 아시아 최고의 직장상’ 수상
노바그룹, HR아시아 선정 ‘2022 아시아 최고의 직장상’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8.10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1, 노바 그룹은 HR아시아가 선정한 "’022년 아시아 최고의 직장상을 수상했다. 앞서 노바그룹 계열의 핵심인 노바랜드도 3년 연속(2019~2021)  이 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최고의 직장상은 인사정책과 대우, 사내 문화, 근무환경이 우수한 기업을 기리고 직원 결속 등을 판단해 HR아시아가 매년 수여하는 권위 있는 국제상이다.

 

이 상을 수상하기 위해, 수많은 기업들은 평가 기준에 부합하는 응집력 있는 근무 환경 조성을 입증하고 세 차례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야 한다. 노바그룹은  직원들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근무 환경을 갖춘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았다. 노바그룹은 아시아에서 가장 우수하고, 함께8 일하기 좋은 사용자임을 입증했다. 특히 이 상의 하이라이트는 포춘 500대 기업, 다국적 기업, 정부 산하기관 등 다양한 유형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했다. HR 아시아는 2022년 수상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처음으로 다양성, 형평성, 통합이라는 주제를 평가했다. 올해 수상의 의미가 남다른 이유다.

 

시상식에서 응웬박낌비(Nguyễn Bạch Kim Vy)  노바그룹 부사장은 "2022년 아시아 최고의 직장상 수상은 노바그룹의 정확하고 효과적인 인사전략을 확인하는 데 기여하는 동시에 우리 회사가 향후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강력한 여건을 마련했다. 일련의 과정에서 노바 그룹은 24만 명의 직접 근로자와 130만 명의 간접 근로자에게 고용과 수입을 가져다 주었고 아시아 최고의 직장자격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인적 자원의 질을 향상시켜왔다. 또한 사회보장에 크게 기여하는 기업 중 하나로 경제발전, 특히 현지인과 베트남인의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해 왔다고 자평했다

 

노바그룹은 레저 서비스, 상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베트남의 최고의 투자 및 경제 개발 그룹이다. 노바그룹의 사명은 효율-정직-전문성으로 이상 3가지에 핵심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아울러 30년 동안 형성되고 발전한 노바그룹은 끊임없이 계열사의 생태계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노바 그룹은 현재 8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분야에 걸쳐 활동 중이다. 그 중 노바랜드는 부동산 분야에, 노바 서비스는 상업 분야를 책임진다. 서비스 및 노바 컨슈머는 농업, 소비재 분야에서 활동한다. 노바테크, 노바캐피탈파트너스, 노바로지스틱스, 노바산업, 노바파이낸스는 노바그룹 생태계가 완벽해질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베트남 최고의 투자 및 경제개발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현재 노바그룹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양질의 인력을 채용하고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정책적으로 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 경쟁력있는 소득,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확대된 승진 기회, 행복한 근무 환경, 포괄적인 건강 관리 및 매력적인 우대 정책을 제공하고 있다. 노바그룹에 근무하는 전 직원은 포괄적 우대 제도를 받을 뿐만 아니라 노바그룹 생태계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혜택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노바그룹의 모든 직원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주고 있다. 전문성에서 소프트 스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교육 프로그램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동시에 노바그룹은 각 직책에 맞는 공정한 평가, 명예로운 보상 및 승진 시스템을 구축하여 모든 직원이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조직의 성장에 기여 할 수있는 기회를 보장한다. 노바그룹은 아시아 최고의 직장상외에도 2021복지 인력 대표 기업’, ‘매력적인 고용주 브랜드등 국내외에서 권위있는 상을 수상한바 있다. 

[편집국]  

노바월드 판티엣 대규모 채용 

노바월드 판티엣은 500개 이상의 다양한 직종의 근로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시간 : 2022년 8월 13일

•장소 : NovaWorld Phan Thiet, Đường Lạc Long Quân, P. Tiến Thành, TP. Phan Thiết

• 정보 : https://www.daihoituyendung.com.vn/

• 팬페이지 : Tuyển dụng NovaGrou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