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랜드 ‘2022년 50대 지속 가능 개발 기업’에 선정
노바랜드 ‘2022년 50대 지속 가능 개발 기업’에 선정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8.20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10일 노바랜드 그룹은 인베스트먼트 브릿지 매거진(Investment Bridge Magazine)이 주최한 "2022 지속 가능 기업 선정" 행사에서 "2022 지속 가능 개발 기업 Top 50"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이번 행사는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구현하고, 녹색 성장에 전념하며, 지역사회에 책임을 이행하는 전형적인 기업을 기리기 위한 상이다. 올해의 기업은 (1) 안정적인 성장 (2) 지속 가능한 기업 문화 (3) 기업 지배 구조 (4) 환경 보호 (5) 사회적 책임 등의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다.

이 행사는 HSBC은행, Deloitte베트남, FTI, Talentnet, Research and Development Institute of Circular Economy 및 주요 경제,  비즈니스 분야 전문가로 구성 된 평가 위원회로부터 심사와 조언을 받았다.

조직위원회 대표에 따르면 2022년 지속가능발전기업 선정 행사는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베트남 사회에서 널리 퍼지고 있는 지속가능발전 트렌드를 알리는데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개발, 환경 친화 및 사회 정의에 기여한 기업을 인정하고 기리는 취지를 갖고 있다. 동시에 많은 사회적, 환경적 이니셔티브를 가진 전형적인 기업을 통해 지역 사회와 기업이 가장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을 실천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노바랜드의 Nguyen Ngoc Huyen 총괄대표가 2022년 지속 가능 개발 기업상을 수상하고 있다

Novaland는 노바랜드 그룹의 에코시스템의 구성원이자 베트남 부동산 투자 및 개발 분야의 선도적이고 권위있는 브랜드이다. 설립된지 30년간 Novaland는 호치민시의 중심 및 위성 지역은 물론 잠재적인 지방 및 도시에서 대규모 부동산 프로젝트를 투자하고 개발하는 일에 전념해 왔다. 2021년부터 2030년까지 국민 주택 개발 전략의 정신에 따라 녹색, 지속 가능, 저공해 공간 개발 방향으로 설계하며 유틸리티 생태계와 관련된 제품을 계속 생성하고 있다. 위 전략은 총리의 승인에 따라 이루어지고 있으며 2045년까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1,000ha의 NovaWorld 판티엣(Phan Thiet) 관광 도시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유틸리티와 함께 ​​1단계 운영에 들어갔다. 

Novaland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활동 외에도 많은 사회 보장 활동에서 항상 정부 및 지역 사회와 함께 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1조동 이상을 코로나 퇴치 자금으로 기부하였다. Covid-19 백신 기금, 구급차 및 특수 의료 장비 기부, 집중 격리장 건설, Thu Dung 야전 병원, Covid-19 양성 회생 센터 출범과 같은 의미 있고 긴급한 행동이 눈에 띈다. 고립되고 차단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0동 슈퍼마켓”을 운영했고,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사와 간호사를 위해 사랑의 마음으로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기도 했다.

노바랜드, 코로나19 치료 2호 야전병원 준공

노바랜드는 2022년에도 보건, 교육, 복지, 사회 및 지역사회 개발 4개 영역에서 Covid-19 전염병의 극복을 위해 공동의 노력에 강력하게 기여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직원, 고객, 협력사, 정부 및 지역 주민, 학생, 교사, 강사, 운동 선수 등 수백만 명의 수혜자를 대상으로 기후 변화 대응 활동을 구현하기 위한 협력을 강화할 것이고, 그린 프로젝트, 밝은 삶을 위한 수백만 그루의 나무 심기, 녹지 향상과 지역주민의 심리적 건강 보호에 기여할 것이다.

띠엣탄(Tien Thanh)읍에 있는 리엔학교(Lien School)의 1학년에서12학년까지 반을 개설하고 운영할 계획이기도 하다. 판티엣, 빈투언성에 있는 어려운 상황에 처한 500명의 학생들을 위한 수업료를 제공하고, 도시 지역의 폐기물 분리 프로젝트도 시행하며, 녹색 생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Novaland가 개발한 플라스틱 줄이기 프로젝트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최근 판민진(Pham Minh Chinh) 총리가 주재한 "근로자 및 저소득층을 위한 사회주택 개발 촉진" 회의에서 노바랜드그룹은 200,000세대의 사회 주택 건설에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노동자와 저소득층의 긴급한 필요 앞에 노바랜드는 근로자를 위해 주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에 함께하는 것은 기업의 책임이라고 했다. 

또한 노바그룹은 인적 자원 개발을 중시하여 지역 근로자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생활 수준과 소득을 개선하여 사회 경제적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25년까지 노바랜드와 노바그룹은 240,000명의 직접 고용과 130만명의 간접 고용을 달성할 것이라고 했다.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로 부동산 투자 및 개발 분야에서 최고 기업 중 하나인 노바그룹은 UN의 연구, 이니셔티브, 모범 사례, 국제 협약 및 17가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지속적으로 육성, 학습 및 업데이트할 것이다. 핵심 가치와 목표, 장기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구축된 유연한 적응력을 바탕으로 노바랜드는 전략의 올바른 방향과 커뮤니티에 대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약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