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 시내에서 편안한 생활을 경험하다
호찌민 시내에서 편안한 생활을 경험하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8.26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맨해튼(The Grand Manhattan)빌딩이 하루가 다르게 그 면모를 드러내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이사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호찌민시 1에서 그랜드 맨해튼 프로젝트 매우 활발하고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누구나 직접 목격할 수 있다.
대유행의 맥락에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었지만 바랜드는 저력과 풍부한 개발 경험으로 프로젝트의 진행을 보장했다. 약속을 지키고 고객 및 투자자에 대한 신뢰쌓을 수 있다.
그랜드 맨해튼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고객들은 프로젝트가 점점 더 명확하게 정의되고 계획한 진행률 목표 달성할수록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조만간 그들은 번화한 호찌민시 1군의 노른자 땅에서 최고급 편의시설을 누리는 삶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가족을 위한 새로운 삶을 계획했어요" 분양 초기 단계부터 아파트 구입을 결심한 한 고객은 그랜드 맨해튼에서는 어디를 가든, 무엇을 하든 매우 편리하고 쉽게 상상하던 삶을 살 수 있어 우리 가족을 매우 흥분하게 만든다"말했다.
한편 하노이에서 온 고객 하 씨는 더욱 강렬한 소감을 밝혔다. "하노이 중심가에서 살던 우리 가족이 호찌민시 이사 와서 살게 된 것은 가족의 큰 전환점"이라며 오랫동안 그랜드 맨해튼을 선택한 것은 가족 구성원들에 의해 고려된 결정이었습니다. 거주지를 1중심가로 정함으로써 우리는 매우 안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주민을 맞이하는 안락한 생활 체험
그랜드 맨해튼에서 매일 아침 일어나면 입주민들은 고 푸른 공원 (4200m2) 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아침 식사도 선택의 폭이 넓어. 양한 종류의 노바 FnB 브랜드는 까다로운 입맛과 기준을 충족시키는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주민들은 Phin Deli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고 호찌민시활기찬 생활 리듬을 리게 될 것이다

다양한 그랜드 맨해튼실내 및 유틸리티
점심 시간이 되면 크리스탈 제이드, 점보, 다이너스티 등 고급 레스토랑들은 입주민들을 맞이할 것이다. 오후에는 그랜드 맨해튼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한 후 수영장(아바니 사이공 호텔 )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고 밝은 조명이 켜진 거리를 거닌다면 각자 스트레스를 잠시 잊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민들은 현지 약재와 서비스로 유명한 호텔  스파에서 마사지로 힐링도 가능하다. 그리고 유명한 명품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공간에서 쇼핑을 즐길 있다. 그랜드 맨해튼과 인접한 번화한 중심지의 특유의 생활 리듬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식당, 카페, 재래식 시장다양한 상품기다리고 있다. 입주민들은 택시를 타고, 몇 분 만에 호찌민시 후에 도보 거리, 벤탄 시장 갈 수 있다.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 주요 중심지와도 가깝다.
그랜드 맨해튼 거주는 모든 자원과 서비스, 편의시설은 편안함과 만족감을 준다. 세심한 서비스에서 오는 편리함으로 입주민들은 중요한 일에 정신과 정력을 전히 집중할 수 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