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코웨이 신제품들
생활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코웨이 신제품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8.26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5일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코웨이는 한국 1위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브랜드라는 위상을 앞세워 베트남 시장에 색다른 경험과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코웨이는 지난 825일 뉴월드 사이공호텔에서 '편안한 가정을 위한 새로운 공기청정기 트렌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사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 선보인 제품들은 모던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제품이 가진 기술과 효율에 대한 인상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이날 기자 회견에서 소개된 제품은 총 5종이다.


카트리지(AP-1019C)

세계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탈착식 필터 공기청정기

 


이 제품은 최대 면적 33㎡의 공간에 최적화됐으며 공기 중 99.999% 이상의 초미세먼지(0.01마이크로미터), 99.9% 이상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다. 코웨이만의 그린 HEPA필터가 적용됐으며 이중 항균 필터 시스템으로 곰팡이 성장을 억제한다.
프리필터는 제거가 가능하여 사용자가 보다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카트리지는 심플하고 컴팩트한 정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모든 공간에 어울리며, 국제적인 각종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카트리지는 화이트 & 파스텔 핑크 등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마이티 (AP-1512HH) 

아마존닷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공기 청정기

마이티는 와이어커터 8년 연속 최우수 공기청정기로 인정받았으며  탑텐리뷰 1위에 올랐다. 4단계 필터 시스템(코스 필터, 탈취 필터, 그린 HEPA 필터, 음이온 발생기)으로 꽃가루, 오염물질, 기타 알레르기 등 공기 중 먼지 입자를 99.97% 걸러내고 공기 중 냄새를 줄여준다. 특히 이 제품은 음이온이 탑재돼 세정효율을 높이고 건강에도 좋다.


플랫폼 600(AP-2318D)

3배 전력, 최대 보호 기능

AP-2318D는 다차원 공기정화 기술을 탑재해 좌우, 하부의 3방향에서 공기를 빨아들이고 공기 중과 바닥의 먼지를 빠르게 청소한다. 최대 80m2의 넓은 면적에 대해 10.3m3/h의 뛰어난 여과 능력으로, 중대형 공간에 적합합니다. 강력한 필터 10개를 갖춘 4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0.01마이크로미터에서 99.99%의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노블 (AP-2021A)

필터 12개의 공기청정기

강력한 3-way 4-D 필터 12, 흡입면 4개로 360도 공기청정, UVC LED 살균 기능을 탑재해 0.01마이크로미터에서 99.999%의 미세먼지를 제거해 준다. 필터 수가 가장 많은 코웨이 제품이다. 스크린이 숨겨져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터치감이 돋보인다. 노블은 공해 센서를 활용해 공기량과 풍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가졌다. 또한 원하는 곳으로 이동이 용이하도록 바퀴가 장착되어 있다.


Ombak(CHP-7310R)

온도와 용량이 다른 물을 50가지 이상 만드는 정수기


 

옴박은 오염물질, 유해물질, 세균을 완전히 제거하고 냄새를 감소시키며 물맛을 개선하는 강력한 4개의 필터 코어에 통합된 5단계 여과공정으로 안전한 식수를 제공한다. 수도꼭지에서 직접 마시는 표준 음료수, 뜨거움 - 차가움 - 보통 - 따뜻한 등의 온도 조절로 가족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여과수를 포함해 순수 음료, 혼합 차, 커피, 유아용 등 4가지 모드로 사용자는 온도와 용량이 다른 물을 위해 50가지 이상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Ombak은 냉/정상 수도꼭지에서 물을 뺄 때 작동하는 살균 자외선이 있어 수질 보호에 유용하고 수도꼭지도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코웨이 임대 서비스
코웨이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베트남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 제공, 편의성 제공 및 고객 경험 강화의 선두주자를 자부한다. 현재 코웨이는 36개월 또는 60개월 약정기간 동안 정수기, 공기청정기, 스마트비데 등 기존 제품의 전량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월별 또는 분기별 선불 제공으로 고객을 유치한다. 특히 대여 기간 동안 고객은 전문 코디 직원이 3개월마다 필터 카트리지/필터 청소, 유지보수, 교체 비용을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제품 관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HEART SERVICE)
코디(약칭: Coway Lady)는 유지보수, 관리 및 제품 필터 교체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에 대해 고객을 지원하는 전문가입니다. 코디팀은 가장 헌신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편의를 우선시하고 있다.  

코웨이 정보

최고의 생명 솔루션 회사코웨이는 1989년에 설립되어 지속적인 연구로 인간의 삶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코웨이 제품은 가정에서 시작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스마트 비데, 렌탈 및 매트리스 관리 등 건강 관리 용품을 제작하고 있다.

코웨이의 제품은 많은 국제적인 권위 있는 상과 인증에 품질을 인정받았다. 코웨이의 네트워크는 해외 자회사 및 지역 에이전트와 함께 5개 대륙, 40개국에 걸쳐 있다.
코웨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공기 및 물 기술 연구 및 개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코웨이는 첨단 기술, 혁신 및 헌신적이고 전문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와 함께 각 제품의 현대적인 디자인에서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20207월 베트남에서 공식 설립된 코웨이 비나는 베트남 사람들이 쾌적하고 건강하게 더 잘 살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코웨이는 직판, 소매업체, 전자 상거래 등 3대 유통망을 통해 베트남 이용자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Dien May Xanh, FPT Shop, Hoang Ha, Home Center, CellphoneS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쇼피, 라자다, 센도, 티키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코웨이 자체 서비스 시스템도 37곳이 있다. 지방과 도시, 그리고 가까운 미래에 베트남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을 커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