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코웨이가 될 것”
“베트남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코웨이가 될 것”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8.26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말] 코웨이 비나 박남수 법인장

안녕하세요. 코웨이 비나 법인장 박남수입니다. 코웨이 비나의 신제품 출시 기념 기자 간담회에 참석 해주신 여러 방송 매체의 기자 분들과 VIP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리고, 코웨이의 우수한 제품을 설명 드릴 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989 년 한국에서 설립된 코웨이는 지난 30년간 정수기, 공기 청정기, 비데 부문에서 1 위를 지키고있는 환경 가전 브랜드이며, 이미 전 세계 800 만명이 넘는 고객님들이 선택한 믿을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코웨이는 한국,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과 유럽, 미국 시장에 진출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인정 받고 있으며, 제품 라인업 다변화와 다양한 사업 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 청정기로 대표되는 메인 라인업 이외에도 고객의 편리한 생활에 도움을 드리는 안마 의자, 침대, 의류 건조기, 에어컨 등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을 이어 나가고 있고, 베트남에서도 더 많은 제품들을 통하여 베트남 고객님들과 함께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제품과 함께 코웨이가 가지고있는 차별점은 코웨이 만이 가지고있는 서비스입니다.

 

코웨이는 전문적으로 훈련 된 코디 팀을 통하여 매일 매일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제품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우리는이 서비스를 "HEART SERVICE"라고하고 있으며, 깐깐하고 사려 깊은 전세계 소비자 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지난 2020 7 월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베트남 고객님 들께 제공하여 더 좋고 더 편안한 생활을 만들어 드리고자 베트남에 공식 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코웨이는 지난 2 년 동안 방문 판매, Re-tail, E-commerce 등 다양한 영업 채널을 통하여, 그리고 TV, 빌보드, 페이스 북, 유투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베트남 고객님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코웨이는 빠르게 베트남 고객님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고, 그 결과 2021 년 베트남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TOP 10, 2021 년 베트남 골든 브랜드 TOP 10을 수상하였으며, 2021Tech Awards에서는 베트남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공기 청정기 및 정수기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코웨이는 고객님 들께받은 사랑을 통하여 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기업 활동의 필수 지침으로 삼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도 그동안 국립 아동 병원 공기 청정기 및 정수기 후원, 하노이, 박장, 호찌민시 공기 청정기 기부 등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코로나 19 극복에 기여하고자 늘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2022년에는 쾌적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이동하고 여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노이 노이바이 공항에 20대 이상의 공기 청정기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코웨이 비나는 이러한 지난 2년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영업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될 것이며, 더 많은 베트남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오늘 행사는 코웨이 비나 설립 2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생활 공간에 적합한 뛰어난 기능을 갖춘 새로운 정수기와 공기 청정기를 기자 여러분들 께 안내해 드리는 자리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의 최신 제품과 함께 편안하고 멋진 경험을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코웨이 비나 전 직원을 대표하여, 코웨이에 대하여 관심 가져 주시고, 성원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