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안성, 한국 기업과 유통 프로젝트 MOU 체결
롱안성, 한국 기업과 유통 프로젝트 MOU 체결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9.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안성(Long An) 산업통상국은 마켓브릿지(Market bridge Company) 및 한베경제지원위원회(KVECC)와 협력하여 상품 유통 및 유통센터 설립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롱안성 인민위원회는 지난 달 27일 응웬민람(Nguyen Minh Lam) 주재로 지방 기업과 한국 기업간의 무역을 연결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하였다. 

그동안 롱안성은 다양한 분야, 특히 양자경제협력관계에서 한국 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 역시 같은 맥락이다. 

응웬민람 부위원장은 이번에 진행된 양자간 양해각서가 앞으로 롱안성과 한국기업 사이에 많은 협력 기회를 열어줄 계기이며 실질적인 활동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베트남과 한국수교 30주년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투자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며 구체적인 협력을 체결 함으로써 지역 내 한국 투자자의 투자협력을 촉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롱안성은 한국 투자자가 롱안성에 투자할 경우, 안정적인 개발 및 상호 이익을 거둘 수 있는 가장 유리한 조건을 만들고 환영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마켓브릿지는 지난 2월 안장성과 대형유통마트 설립 양해각서를 체결 하였고 구체적인 설립 방안을 협의 중이며 곧 양자간 계약을 진행 할 예정이다. 아울러 남부지역을 시작으로 중부지역과 북부지역 까지 10개의 대형유통마트 설립 및 물류센터를 건립 할 계획이다. 10개의 대형유통마트 설립 시 그동안 해당 지역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지방 특산물들을 어느 지역에서나 간편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도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